Sweet Jiyun 🇹🇭 Kaosan road, Bangkok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방콕에 있다면 카오산로드는 꼭 가봐야죠. 전 날 저녁먹고 너무 피곤해서 숙소로 돌아갔는데, 카오산 로드 구경 못하고 돌아가서 많이 아쉬워서 다시 왔어요.

일요일 밤 상관없이 역시 사람이 많았어요. 지나갈 때마다 신나는 음악들로 둠칫둠칫 몸이 저절로 리듬에 맞춰 움직이는 걸 멈출 수 없었어요.

예뻐서 가보고 싶었는데 밖에 자리가 없어서 못가봤네요. 😂

저게 뭐지?!!!!!! 싶었는데 악어였어요... 신기해서 사진 찍었는데 고기맛이 어떨지 상상이 안가네요. 질길 것 같은데 어떨지....

어린이 머리 4가닥 200바트 주고 콘래드했어요. 드래드 하고 싶었는데 2시간 소요된다고 해서 시간이 없어서 10분만에 하고 나왔어요.

지인이랑 어린이랑 셋이 다녔어요. 흥이 많은 아이라 신나는 음악 들으면서 거리에서 춤도 추고 재미있었네요.

카오산로드에 어린이가 있으니 행오버 앤딩크래딧이 왜자꾸 떠오르는지요. 😂

카오산로드에 있는 맥도날드는 캐릭터가 다 사왓디카 인사를 하고 있어요. (맥도날드 캐릭터는 이름이 뭔지 찾기가 어렵네요.)

다정하게 투샷 찍어보았습니다. 싸왓디카-

2019.01.06 _ 2nd day


여행지 정보
● Khaosan Road, Talat Yot, Phra Nakhon, Bangkok, 태국



Sweet Jiyun 🇹🇭 Kaosan road, Bangkok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Congratulations @sweetjiyu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악어도 먹는가 봅니다.?

저는 시도하지 않았는데요, 그런 것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