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 마라톤! (feat.Schneider Electric)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아침에 시청 역을 나오니 사람들이 도로를 달리고 있었는데, 그러고 보니 슈나이더 일렉트릭 마라톤 대회 가 오늘이었구나, 했네요. 몇 달 전에 저도 여기에 참가 등록을 하려다가 결국 말았는데, 단순히 한번 참가해 보고 싶었던 마음에 비해서는 내야 할 등록비가 비싸다고 생각하기도 했고, 당시 만나던 친구가 이 마라톤은 초보자에겐 힘들 수 있다고 더 쉬운 코스를 추천해 주었었어요. 아쉽게도 제 일정에 맞는 대회가 없어 올해 상반기엔 일단 아무것도 신청하지 않았습니다ㅠㅋ

막상 사람들이 달리는 모습을 보니 저도 참가하고픈 마음이 다시 살아나네요...흑.

참가 선수들의 주변인들이 길가에 나와서 자신의 가족, 친구들을 응원하는 모습이 정말 다정해 보여서 좋았어요. 마라톤 경기 하나에 수많은 마음이 모여든다는 걸 느낀 날입니다 :)



마라톤은 여러 사람이 함께 하는 활동이라는 점이 더욱 맘에 들어요. 건강도 잡고, 성취감과 연대감도 잡고, 저도 다음 기회엔 꼭 참여해 볼 생각입니다 ㅎㅎ


여행지 정보
● Hotel de ville metro, 히볼리 가 파리 프랑스



Paris, 마라톤! (feat.Schneider Electric)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꼭참여하세요!

화이팅!💪🏼💪🏼🙌🏻

서울에서도 마라톤 대회가 자주 열리는데, 서울과는 다르게 파리의 고풍스러운 건물 사이로 달리는 모습이 이색적이네요~기회 있으실 때 꼭 참여해서 포스팅해주세요~^^

알겠습니다, 저도 다음 마라톤이 기다려지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꼭 마라톤에 참가 않해도 열심히 즐겁게 응원하는 사람도 한 팀이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렇네요, 맞는 말씀이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