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롯데아울렛의 밤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오늘은 일요일 낮까지 집에서 푹 쉬다가 오후 4시쯤 파주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으로 향했어요.
따듯하고 신선한 가을 날씨에 드라이브 하는 기분으로 이동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오늘같이 날씨가 맑을때는 어딜 가도 좋을것 같긴해요 ㅎ 도착해서 계획했던 아이 옷을 구매한 후 저녁을 먹고 나오니 금새 깜깜해 졌네요!

밤에는 조명을 이쁘게 켜놔서 더 분위기가 좋아 보이는 것 같아요.

쇼핑몰 건물 사이에 놓여져있는 다리에도 이쁘게 조명이 들어와있구 어두워지기 전에 아이가 탓던 놀이기구에도 불이 들어와 있네요.

사진찍기 좋은 테마 부스도 있어서 간만에 아이와 사진도 남길수 있었습니다 ㅎ

목적은 쇼핑이었으나 이쁜 야경과 사진도 남길수 있었던 하루였네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기도 파주시 교하동 회동길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파주 롯데아울렛의 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아 ...오늘 잠깐 여기 갔다올껄 그랬습니다. 가까운데도 못가고있네요 윽..

바쁘신가 보군요 ㅎ 가까우시니 요즘같이 날좋을때 한번 다녀오세요 ㅎ

여전히 아름다운 곳이네요..

네 ㅎ 저도 오랫만에 갔는데 밤 풍경은 더 이쁘네요 ㅎ

쇼핑도잘하셨나요?ㅎㅎ쇼핑을잊게하는경치네요

네 ㅎㅎ 쇼핑도 잘 하구 플러스로 아름다운 밤 풍경도 ^^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파주 아울렛은 밤이 참 아름다운것 같습니다. 가족 나들이하기 좋은 우리동네 여행지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여기 좋죠~ 옷말고도 먹을대도 많고 나들이하기 좋은거같아요

맞아요 ~ 나들이하기 딱 좋더라구요 ㅎ 아이도 좋아하구요ㅋ

곰돌이가 @noisysky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3을 보팅해서 $0.021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742번 $11.212을 보팅해서 $10.386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와 유럽 어느 테마파크 같아요!

하핫.. 사진이 좀더 잘나오긴 한것 같아요 ㅋ 그치만 실제로가면 좋은공기도 더해져 기분이 더 좋을거에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