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 롯데몰 "언더씨킹덤"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은평구 롯데몰에 있는 "언더씨킹덤"
크게 멀지 않아서 사실 진작에 올 수 있었는데...
스타필드 근처더라구요 ㅎ

저는 규모가 있는 키즈카페 정도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작은 놀이공원이네요.

평일이라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덕분에 놀이기구 타는데 기다림이 없어 좋았습니다. 하지만 기구가 몇개 없다는건 단점 ㅠ

이런 포크레인 놀이기구도 있네요 ㅎ

놀이기구보다 더 재미있는게 있었는데요.
이름이 생각이 안나는데.. 자동차나 집을 색칠하고 앞에서 안내해주시는 분에게 전달하면 화면에 제가 색칠한 자동차와 집이 보이는 체험공간도 있었어요.

아이랑 같이 할수 있어서 더 좋은 체험놀이 였던것같아요.

요세 다시 미세먼지가 많아져서 야외활동이 힘든데 한번쯤 와봐도 좋은 실내 놀이동산 인것 같습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은평구 진관동 79-15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은평 롯데몰 "언더씨킹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구독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어린이 롯데월드라고 들었던 곳이군요~

네 ㅋㅋ 어린이 롯데월드 딱 어울리는 이름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이랑 가면 좋은 곳이군요.
보클하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녕하세요.@trips.teem입니다. 아니 포크레인도 있네요???와 ㅋㅋㅋ 아이들이 놀기에 너무 좋은곳이네요!! 앞으로도 멋진 여행지 많이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더 노력하겠습니다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2.75
ETH 3183.00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