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Manor Blanc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제주 서귀포시에 핑크뮬리로 유명한 카페가 있다고하여
방문해보았어요. 사실 핑크뮬를 여기서 처음 알게된..ㅋ

"Manor Blanc" 백색의 저택이란 이름인가요?

카페를 멀리서 보니 정말 그렇더라구요.

(이름을 참 잘지은듯)

카페로 들어서는데 주차 안내하시는 분이 계실정도로
사람들이 붐볐어요. 들어가는 사람을 조절해야해서
줄을 서서 10분정도 기다렸던,,,

카페에 들어가려면 음료를 무조건 주문해야하는것 같았아요.
입장료 같은 느낌...ㅋ
그래도 들어가보니 기다린 보람이 있었네요.
경치도 좋구 피어있는 핑크뮬리도 너무 이쁘고
무슨 식물인가 찾아보니 벼과에 속하고 미국에서 건너왔다고 하네요.

중간중간 쉬고 사진도 찍을수 있게 테이블과 장식들이
잘 비치되어있었어요. 덕분에 사진을 많이 남기고 와이프도 좋아했던!

저는 이 테이블에 앉아 저 멀리 보이는 오름과 하늘을
아무생각없이 바라봤던 시간이 제일 좋았던것 같네요ㅎㅎ


여행지 정보
● Manor Blanc, 덕수리 안덕면 서귀포시 제주특별자치도 대한민국



[제주] Manor Blanc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주변 경관이 아주 멋져요 ~~

또가서 쉬고싶네요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totopapa!

You just got a 1.9% upvote from SteemPlus!
To get higher upvotes, earn more SteemPlus Points (SPP). On your Steemit wallet, check your SPP balance and click on "How to earn SPP?" to find out all the ways to earn.
If you're not using SteemPlus yet, please check our last posts in here to see the many ways in which SteemPlus can improve your Steem experience on Steemit and Busy.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