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상상의 나라로 여행중입니다
Traveling now

꽃도 같이 갑니다
Going with flower

나무들이 반기네요
The trees welcome us

길은 정겹습니다
The road is so warm and tender

이곳 저곳 둘러보는 중입니다
Looking around

하늘을 나는 것 같습니다
Feel like in the air

책도 읽고
Reading a book

꽃도 보고
And be a flower

음악도 들으면서
And listening to the music

열심히 달렸습니다
Drive fastly

가까운 곳에 있었습니다
So close

꽃처럼 화사한 행복
Flower-like blooming happiness

Travel around. It is close to you.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관훈동 인사동길 52-1



Close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점심 회식으로 스시히또는 탁월한 선택이었다

주방은 열일하고, 손님은 열먹하며, 조명은 열밝하는 스시히또

Sort:  

Very beautiful and colourful artworks. They looked like collages?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I always thank you ^^

Posted using Partiko iOS

즐거운 여행길이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동화속으로 빠져 드네요..

ㅎ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So nice! I like them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 nice comment. I like yours ^^

Posted using Partiko iOS

<3 thanks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jcar토큰 보팅합니다.
사운드 오브 뮤직에서 에델바이스가 흘러나올 듯 해요. ㅎ

잠시나마 동화속으로 ^^

Posted using Partiko iOS

좋은 아침.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클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