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steem/다낭 노보텔 수영장 짐 그리고 프리미어 라운지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점점 다낭 전문가가 되어 가는 벤티❤️입니다.

한 네이버 커뮤니티에서
천사같은 분이 나눔을 해 주셔서~

수영장

클럽 라운지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딸과 아빠 둘이 여행을 와서
한명이 더 사용할 수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너무 좋은 나눔으로
저는 너무 큰 혜택을 본것 같습니다.

잠은 5달러 캡슐호텔에서 자고
생활은 5성급 호텔에서 하고

4살 딸과 아빠의 여행 너무 멋져 보였습니다.

여행의 이유가
둘째의 출산
그래서 첫째가
둘째에게 집중되는 관심으로
스트레스 받은 것을 줄여 주려고 여행을 온것이라 했습니다.

사실
내무부장관님(아내)분의 승인을 득할 수 있다는게 너무 멋져 보였습니다.

분명 출산후 힘들고 한데
옆에 있지 않고
해외로 나가서 여행이나 다니고 있느냐!

저는 결혼
육아를 잘 모르지만
뭔지 모르게 열려 있는 멋진 부부 같아 보였습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습니다.

도심속
인피니티 풀

사실 관광지에서는
다들 관광하러 나가서
낮에는 사람이 없죠~

저는 이런 분위기가 좋습니다.
아무도 없이
호텔을 오롯이 즐길수 있는 것

호텔을 여행한다고 해야 하나요 ㅎ

국내외 많이 다니다 보니
이런부분 조금만
개선 하고 홍보 하면
손님이 많이 올텐데
하는 부분들이 보입니다.

너무 이쁜 다낭의 스카이라인

따뜻한 나라에서는 컬러 사용에
아주 자유롭습니다.

추운 나라 일수록
어두운 컬러 위주죠~

추워지면

다들 검정색 옷만 입는것과 비슷하지
않을까 홀로 생각해 봅니다.

GYM 시설 참 좋습니다

뷰보면서 뛰는 느낌

영화속 재벌이 된것 같은 느낌입니다.

현실은 캡슐 호텔이지만

둘다 왔다 갔다
다닐수 있다는게
너무 행복 합니다.

부자는 여유로운곳은 갈 수 있겠지만
작고 협소 하고
그런 곳은 안가겠죠 ㅎㅎ

위험 하니~
지키는것은 어려운 것이니

그리고
굳이

클럽 라운지

해피아워

술은 마음껏 먹을 수 있지만

저는 술을 잘 못 먹어서 ㅎ

야경 보면서
분위기 죽입니다.

좋은 곳에
가면

항상 생각이 드는게

옆자리에
누가 앉아 있어야 하는데
이런 느낌이 듭니다.

요즘 가계부에

적을 내용이 없어요

다 호텔에서 이용하니~

베트남에서 살 빼고 가려 했는데
찌는것 같아요

트립스팀 속에서도
많은 나눔과 양도 등등 일어 나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

그리고 요즘
베트남어를 배우며
한국어를 알려 주고 있는데

다음 이야기 에서 풀어 볼께요

2달간의 호캉스 이야기는 계속 됩니다.


여행지 정보
● Novotel Danang Premier Han River, Bạch Đằng, Hải Châu District, Hải Châu, 다낭 베트남



Hotelsteem/다낭 노보텔 수영장 짐 그리고 프리미어 라운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와우 푸른 물 호텔 바^^ 아직 식사 전인데 온통 멋있는 풍경과 먹는 사진이군요.
좋은 글 통해서 식욕이 왕성해지는 것 같습니다. 유투브에는 동영상으로 올려 주세요ㅎ

빨리 트립스팀 토큰 이코노미가 활성화될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

와 수영장 멋지네요.
2달간 호텔 탐방기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다낭은 밤에 놀만한 곳이 없는데 노보텔이 그나마 좋았던 것 같네요. 노보텔 11~1시에 루프탑에서 놀면 딱 좋습니다. 야경도 제일 좋은 곳이구요! 노보텔 좋음요 ㅎㅎ 여기 숙소 아니여도 밤에 꼭 놀러가봐야 할 장소!

커뮤니티 활용이 어마어마한 팁이네요 ^-^

저도 여행때 노보텔을 많이 선택했었는데 여기는 시설이 많이 좋아보이네요. ^^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오늘은 노보텔을 다녀오셨군요! 그런데 금액 정보는 제외하셨네요? ㅎㅎ 다음은 언어 Exchange 스토리군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수영장 너무 멋집니다. 다낭의 호텔투어 잘 보고 있습니다

오오 트립스팀 내에서 양도와 나눔 왠지 기대가 됩니다 ㅎㅎㅎ 부녀의 나눔이 스팀잇에 불을 지피는 군요!! ㅎㅎㅎ 라운지가 참 좋네요!

다낭 노보텔이 이렇게 좋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