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꾸옥 마트구경 킹콩마트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푸꾸옥의 마트는 어떻게 생겼을까?

킹콩마트
러시아 분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입니다

규모가 푸꾸옥에서는 제일 큰것 같아요

이런 저런거 둘러 보는
재미도 좋아요

옷도 팔고 있는데
좀 많이 촌스럽다는
느낌입니다

저는 기내용 캐리어 지만
보통 여행 오시는분들은
물건 많이 사가기 위해
큰 케리어 하나 더 사서 붙이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사람마다 여행 방식이 다를 것입니다.

저는 생활지 가까이 다가가 보는 것
그게 참 좋더라구요


여행지 정보
● KINGKONG MART, Đường Trần Hưng Đạo, Khu Phố 7, Dương Tơ, Phú Quốc, 끼엔장 베트남



푸꾸옥 마트구경 킹콩마트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킹콩은 없나요.ㅋㅋㅋ

킹콩은 안팔아요 ㅎㅎ

베트남의 수퍼마켓은 태국보다 한국 상품의 가격이 많이 저렴합니다.

동남아에서 먹는 면이 그리 맛있던데... 한국 라면만 먹다가 먹으면 아주 맛있죠. 그래서 저는 아시안 마켓을 참 좋아라합니다 ㅎㅎ

국제공항도 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