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 3연타... 그리고 그 후..

in #ukklist6 years ag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정말 날씨가 찐다쪄!!



불쾌지수가 아주 높은 날이었습니다.
다들 더위 잘 피하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
동대문 시장을 좀 둘러 봐야 할 일이있어서 ,
주차를 하고 , 언 3~4시간을 걸어 다녔죠..

점심도 먹지 못한 터라 , 기도 허~~하고 ,

그래서 뭘 먹을까 고민 하던 찰나에,

@str7motor 모티벳 님께서
동대문 에 오셔서 같이 먹자고 연락이 왔습니다.

저랑 모티벳 님은 나이가 같고 , 집도 근처라..
친구를 먹었드래죠..
연락을 주고 받으면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
초계냉면 이나 초계국수 같은 시원한 음식을 먹기로 했습니다.

땀을 뻘뻘 흘려가면서 , 전태일 다리에서 만나서

모티벳님께서 , 알아온 현대시티 아울렛 지하 2층 '자연은 맛있다'
분명 거기에는 시원한 초계냉면이 판다고 했습니다.







메뉴 없었습니다...





........
....

그래서 주변에 먹을 곳을 둘러보다가 ,

아까 '자연은 맛있다'에 냉채짬뽕이 있어서 , 그걸 먹기로!!!
발길을 돌려봅시다~ 뚠뚠~~







4:30분 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랍니다...







이거 원.. 가는날이 장날이라더니..



그래서 , 제가 아는 초계냉면 집으로 가자고~
여기서 걸어서 얼마 안걸린다고 , 꼬득여서..
가봅니다..

그래서 우선 , 날 도 더우니
아이스크림으로 에피타이저 넣어주시고..

image.png


누가보면 커플인줄 알겠네요... 쿨럭..;;


열심히 다시 땀을 흘리며 가봅니다.







그 초계냉면 집 사라졌습니다...





뭐 이런날이 다있죠..??

그래서 그냥 동대문 생선골목에 있는 ,
제가 아는 맛집으로 발길을 향합니다.
진짜 이마저도 사라졌을까봐 두렵습니다..


그렇게 도착한 밥집!!!
이름하여!!
image.png
image.png

송.정.식.당

서울 종로구 종로5가 443
일요일 휴무


여긴 제가 또 동대문에서 애정하는 백반집 입니다.
가격 부담없이 먹을 수 있고 ,
집밥 처럼 먹을 수 있는 곳이죠.
매스컴을 탔다보니 ,
점심시간에는 자리가 없어서 못 먹는 곳이기도 하구요.


"이모 여기 불꼬지백반 2개 , 김치오댕볶음 1개 주세요"


image.png
기본 찬으로 ,
쌈 , 무생채 , 고추 , 마늘 , 된장 , 순두부찌개 , 3가지 찬 나옵니다.


그러고 드디어..
기다리던..
메인메뉴!!
image.png


너무 배가 고팠던 나머지 ,
둘이서 밥 한 공기 뚝딱 하고 , 한 공기를 더 시켜서 , 반씩 나눠 먹었습니다.
image.png

잘 먹었습니다!





그렇게 밥을 다 먹고 ,
또 조잘 조잘 둘이서 이야기를 하면서 ,

커피 한잔하자고~
아 , 그런데 여기 한방차파는 한의원 있다고
꼬득여서 가 봅니다!


image.png

종로강남한의원

서울 종로구 종로5가 267
토.일 휴무 , 공휴일 휴무


1967년 개원을 했다고 하니 ,
족히 50년은 넘은 한의원 입니다.

제가 동대문에 많이 돌아다니면서 ,
정말 자주 마셨던 한방차 입니다.
나름 느낌 있는 한의원 이고 ,
한의원 에서 한방차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어디 불편하면 , 바로 거기서 침 맞으면 됩니다.

한의사 선생님이 나이가 족히 80~90은 다 되어 보이심.
분명 솜씨는 좋으심. 분명. 불안해 하는 건 그대 몫

솔직히 커피는 많이 마실 수 있잖아요?
그런데 , 한방차 , 그것도 한의원에서 달인 한방차!
생각 외로 먹기 힘드실걸요?


image.png
image.png


요 근래에 못갔다고 , 이런 꿀도 생겼네요.
저희도 한번 사서 먹어봤습니다.
엄청 달것이라고 생각 했는데 , 생각보다 많이 달지는 않았구요.

저희는
녹용음양으랏차 를 두잔 주문해서 ,
먹었습니다.

허약체질 , 원기부족 , 정력감퇴 , 무력증 , 빈혈 등에 좋은 녹용음양으랏차

모티벳 님께서는 친히 저보고 둘째를 계획해보라고..

꺼져.. 녹용음양으랏차고 뭐고 다 부어버릴까보다...





그렇게 ,
저도 이제 일을 하러 가야되서
아쉽게 헤어졌네요..

역시 스티미언을 만나서 있다보면
정말 시간 가는 줄도 모르겠습니다..
이렇게 소소한 밋업이 하나 또 추가가 되었습니다.

배고프다고 먼길 달려와주신
@str7motor 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 추신.

image.png
또 하나의 맛집을 소개 해드리자면 ,
생선골목 근처에 있는 왕벌집.
곰탕 좋아하시는 분 께서는 꼭 가보세요.

아시잖아요~ 저 @ukk 에요.

제 배가

맛집리스트으~~


Sort:  

더위를 보내버린 만남~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아닙니다..더위를 그냥 직격탄맞았어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한의원에서 한방차도 팔아요??? 와 신기하네요 정말:)

ㅎㅎ 그렇죠? 한방차도 팔고 , 계피라떼 나 , 커피도 있어요
맛이 오묘 한게 저는 좋아라 합니다 ㅎㅎ 한방차+커피 의 조합이랄까요^^

역시나 정성스런 포스팅. 환영합니다.
그나저나 저도 초계국수 진짜 좋아하는데 못 드셔서 제가 다 아쉬워요.
동대문 안 가본 지가 백만 년. 뉴뉴
가고 싶습니다.

ㅎㅎㅎ보양식 드시죠 드시죠~~
일부로라도 시간내주세요^^

깐풍새우깡 2봉지 들고 갈게요. ^^
한 봉지는 식전, 한 봉지는 쟁여두셨다가 식후에 드세요.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선선한 가을 되면 한번 방문드리겠습니다. 크크🤣

ㅋㅋㅋㅋ 좋습니다~^^ 얼마든지요~ ㅎㅎㅎ 식전 식후라..
후... 배를 잘 비워놔야겠군요

맛있어 보여요~

맛은 누구보다 보장하죠^^

테이스팀이 아니네요.ㅎㅎ

네 ㅎㅎ 테이스팀으로 안적었습니다

3연타실패를 한것이 오히려 더 잘된거 같은데요 ㅎㅎㅎ

날도더운데 3연타 실패하니까.. 녹초가 되더라구요..

아이궁! 고생하셨네요 ㅠㅠ 그래도 맛나게 드셨다니 다행입니다. 동대문 에서 배고프면 지젤님을 호출해야겠군요 ㅋㅋㅋ 맛집알려주세요라고욧!

ㅋㅋㅋㅋ 얼마든지요~^^ ㅋㅋㅋ 또 동대문 짬밥아니겠습니까.. ㅎㅎ

저도 아이스크림 사진 보면서 커플 사진인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티격태격 하시는 모습을 보니 사이 좋아 보여 흐뭇하네요!! :D

ㅋㅋㅋ 커플이라뇨.. ㅋㅋㅋㅋ 절대..쿨럭..브로맨스..절대...!!

맛나보이는게 참 많네요 ㅋㅋ
전 불고기 제육? 백반이요 ㅋㅋㅋ
한국인 입맛...하앍

ㅋㅋㅋ 송정식당은 정말 밥먹기 최적입니다.. ㅎㅎ 담에 서울오시면 가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617.36
ETH 3070.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