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첫 수익 인증! 감사합니데이!

in #busy6 years ago

스크린샷 2018-03-05 오후 3.43.08.png

첫 수익을 받은 지 이틀이 지났지만, 당시 기쁨을 캡쳐 해두었습니다.
스팀잇 시작한 지 오늘이 10일째네요. (이 글을 포스팅할 날만 기다려왔습니다.😏)
처음엔 스팀잇 가입 인증 메일이 너무 안와서 마음만 졸이고 있다가
@nhj12311님이 열어주신 이벤트 덕으로 가입을 할 수 있었던 게 바로
어제 일인 것 같은데 벌써 팔로워 100명을 달성과 첫 수익 인증 글이라니..
스팀잇 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제가 처음 받은 SBD 1.7 * 현재 SBD 시세 약 3800 = 6460원 가량이네요.
(이렇게 계산하는 거 맞지요?)

첫술에 배부를 수 없다고 아직은 닭 한 마리 시켜먹을 수도 없지만
제가 쓴 보잘것없는 글 하나에 이 정도의 돈이 들어온다 생각하니
정말 스팀잇 최고인 것 같습니다.

사실 처음엔 기대를 많이 했어요. "글 하나만 써도 보상을 해준다니!"
"하루에 글 하나 쓰는 게 뭐가 어려워?" 라고 했는데 막상 해보니
1일 1포스팅도 생각만큼 쉽지 않고 기대만큼 보상이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지금 스팀과 스팀달러 시세는 예전보다 높지도 않고 포스팅 내용 또한
보팅을 받을 만큼의 가치가 돼야 돌아온다는 걸 실감하고 있어요.

그렇지만 반대로 스팀잇이라는 SNS 자체의 매력을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유용한 콘텐츠들도 많고, 다양한 지성인분들이 많으셔서 보상 말고도
제가 얻어가는 게 너무 많습니다. 글을 쓰는 재미와 읽는 재미가 생겨
스팀잇 덕분에 요즘 하루하루가 재밌는 것 같아요.

제가 받은 게 그리 큰 보상은 아니지만, 앞으로 이렇게 조금씩 쌓여서
태산이 될 거라 생각하고 미리 설레어봅니다. 조언을 구하자면 현재 받고,
앞으로 받게 될 보상들을 어떤 식으로 운용하는 게 좋을까요?

오늘도 보잘것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나저나 내일은 무엇을 포스팅 해야 하나..
스크린샷 2018-03-04 오후 6.37.21.png

Sort:  

그뤠잇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이벤트에 소개 되셨어요~
@ganzi님이 이전 글 소개 해주셨는데 제가 이미 보고 응원 했던 글이라
이 글에 보팅으로 응원하고 갑니다~!!

아이고야 감사합니다이! @ganzi님 덕분에 이런 행운이 오네요 ㅎㅎ
나눔정신 본받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해요 @safebreaking님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꾸준히, 같이 스팀잇 해요 :)

감사해요 앞으로도 오래오래 뵙겠습니다^^

첫 수익이 닭!!!!!!!!!

배그하러갑시다. ㅎㅎㅎ 축하합니다~ 오늘은 치킨이닭!

흐흐 치킨 먹고 싶어지네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생일 말고 축하받는 기쁨은 스팀잇밖에 없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첫 수익 축하드립니다. 보팅 팔로우하고가요^^

감사합니다 ^^ 맞팔 들어갑니다!

전 스팀잇 가입한지 4.5일 인데 어떻게 하는건지 아직도 모르겠어여 ㅠㅠ
넘 어려워여 첫 수익 ㅊㅋ 드립니다 . 건승하세여 ^^
보팅+팔로우 신청하고 가여

감사합니다! 맞팔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ㅎㅎ
저도 보상보다는 스팀잇 자체의 매력을 느끼네요
뭔가 SNS RPG 느낌??

감사합니다ㅎㅎ
RPG 느낌..ㅋㅋ 딱이네요!

너무 축하드려요!
앞으로 더 흥하시길 바랄게요.ㅎ

감사합니다~! @tip2yo님도 화이팅입니다^^

첫 수익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이제 시작하셨으니 앞으로 더 큰 수익을 이루실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오늘 처음이라 같이 열심히 달려나가 보자고요 ㅎㅎ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팔로우했어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짱짱맨 레포트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7352.29
ETH 3501.59
USDT 1.00
SBD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