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포테토칩 매콤치킨맛

in #user-comment6 years ago (edited)

1 dropthebeat.jpg

찌니님의 퉤잇스팀이 생각이나서 이렇게 또 과자 리뷰를 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입장이 강하므로 주의해 주세요.

매운포테토칩KakaoTalk_20180605_012858463.jpg

  • 제품명
    : 이 과자는 농시무룩의 야심작 매콤치킨맛 포테토칩입니다.

  • 제품 설명
    : 고추가 불이날정도면 얼마나 매울지 도저히 상상이 가지않았습니다.
    온갖 매운맛을 도장깨기해왔기에 도전의식과 함께 지금까지의 여러맛들을 시도한 포테토칩은 죄다 실망뿐이었는데, 이놈은 과연 그 실망을 회복시켜줄지도 궁금해서 농시무룩의 미끼를 덥석 물었습니다.

매운포테토칩KakaoTalk_20180605_012858630.jpg
뒷면에 적혀있는 영양성분을 보면, 나트륨/탄수화물/당류/트랜스&포화지방/단백질이 골고루 함유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콜레스테롤은 전혀 없으니 이놈만 잘 챙겨놔도 지구가 멸망할때 먹고살수 있을것 같은 느낌입니다.

매운포테토칩.jpg
하...이거 양 실화인가요?
두세조각 먹은듯 한데 벌써 바닥을 보이는 모습에 급 시무룩해지는 농시무룩 매콤치킨 포테토칩입니다.
맛은 달달합니다.
차라리 포장지에 불난 고추가 아닌 꿀바른 고추를 그려놨으면 하는게 어떨까 생각나게 하는 맛입니다.

  • 추천 or 비추천?
    : 먹는다고 하면 말리진 않겠습니다. 못먹을 정도는 아니니까요.
    다만 오리지널을 뛰어넘는 맛이 아닌 갑자기 시무룩해지는 맛입니다.

#사용후기 or user-comment를 검색하시면 또다른 많은 사용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Sort:  

왓? 너무 적네염........누구 코에 붙입니까....

그러니까요..아마 포장과정에서 실수가 있었던것 같아요.ㅋㅋㅋㅋ

노림수 아닐까여?ㅋㅋㅋㅋㅋㅋㅋㅋ

농민의 마음은 알수가없어서....ㅋㅋㅋㅋㅋ

아니 치느님의 맛을 빌려 놓고 중독성 없게 만들다니..
이것도 능력일세..........

그르니까...
그래도 좋은경험했지.ㅋ

감자칩이 감자맛이 나야죠? 치킨 맛이라니....ㅎㅎ
전 과자를 잘 먹지 않아서...
시무룩해지는 맛이라니! ㅋㅋㅋㅋㅋ

한껏 기대한 기대감이 입에넣는순간 썰물처럼 순식간에 사라지는 순간을 경험했습니다.ㅋㅋㅋ

역시 포테토칩..양.. 질소를 사면 과자를 주네요.

질소가 너무 비싸요.ㅠ

오 과자 리뷰도 하시는군요 ㅎㅎㅎ 아 치킨맛이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달달하군요!

이것저것 다 해요.ㅋㅋㅋ
네 달달합니다.

양이.. 참 대단하네요 ㅋㅋ

농시무룩ㅋㅋㅋㅋ
과대포장은 진짜 짜증유발이에요!!

근데 더욱 짜증나게도 점점 당연시 되버렸어요...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2.75
ETH 3183.00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