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ti님 께 드리는 감사의 글 : 스팀잇 왕초보

in #venti6 years ago

IMG_4527.JPG

안녕하세요~ @travelwalker 입니다.

오늘은 좀 특별한 자랑질을 하려고 글 올립니다. 얼마전 @venti님께서 이벤트를 하셨었는데요, 거기에 "당첨"이 되어 스팀잇 왕초보 가이드 책을 받았습니다.^__^

"설마 당첨이 되겠어... 나 같은 꽝손이... 그래도 이벤트니까 참여하면 이름이라도 한번 봐주겠지..."

이것이 사실 솔직한 제 내면의 소리였는데요. 결과는 놀랍게도 당첨이 되었습니다. 카톡으로 주소 알려드리고 한 사나흘된 것 같은데, 집으로 서류봉투하나가 도착했습니다.
안에는 잘 포장된 책이 들어있었고, 표지 뒤 첫페이지에 venti 님의 친필 서명이 되어 있었죠.

지금까지 저는 뭔가 뽑기같은 것에 잘 당첨이 되지 않는 편에 속하는 사람이었는데요, 신기하게도 스팀잇을 하고 부터는 예기치 않은 일이 많이 생깁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썼었습니다만, 댓글 하나 달고 카메라를 받았었는데요(이 카메라 배터리 찾아서 넣었고 필름 넣어 촬영시작했습니다. 아직 한통 다 안찍어서 결과물은 없는데, 나중에 다찍어서 현상하면 포스팅 할게요) 이번엔 책을 받게 되었습니다.

뭔가 자꾸 좋은 일이 일어나는 스팀잇 인것만 같아 참 기분이 좋습니다. 여러분들에게도 이런 좋은 일이 쉴새 없이 생기시면 좋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좋은 책 보내 주신 venti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함과 동시에, 책에 담긴 노하우 잘 사용해서 좋은 스티머로 거듭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근에 제가 1000글을 넘었는데 어리버리 하다가 뭔가 이벤트를 못했는데요 (뉴비니까 봐주세요... 이제 한달되었어요.. ㅜㅜ) 2000글이 될때는 꼭 이벤트 하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

image.png

Sort:  

결실을 맺으셨군요 ㅎㅎㅎ 더욱 노력하시면 나중에는 더 멋진자랑글(?) 도 볼 수 있겠네요. 그때까지 같이 노력해봐요!

안녕하세요~ '왜사니'님 (아참... 이거 싫어하실듯.. 이제 안할께요 ㅋ)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꽝손이라 더 멋진 자랑글 언제 가능할진 모르지만... 한번 노력해 보겠습니다 ^^

와우!! 이벤트 당첨 축하드려요~ 2000이벤트 얼마나 크게 하실지 기대합니다 ㅎㅎ 놓치지 않아아겠어요!

표도르님.... 이벤트 안하세요? ㅋ
무슨 이벤트를 할지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만... 재미있는 것을 기획해봐야겠습니다 ㅎ

ㅎㅎㅎ 저도 해야죠 근데 이거 스파가 있어야 이벤트 할 수 있는거 같아서 ㅠㅠ

저는 오늘 가입인사 했는데 이벤트를 노려봐야겠네요. ㅎㅎ당첨 축하드려요~

오늘은 뉴비분들이 많아서 좋네요... 저도 뉴비지만 ^^
네 부지런히 다니시면 이벤트 많이 보실겁니다 ㅎㅎ

우왕 당첨 축하해욥. .
와우 글도 많이 쓰시고 므찌심👍

야채님 감사합니다 ^^
포스팅이 25개인데 그렇다면 975+ 는 댓글이네요 ㅎㅎ

댓글이 975????
대단하셔요
진정 소통왕. .👍👍👍

스팀잇이 꽝손의 운명을 바꿨나봐요! 오호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다른 좋은 소식을 많이 들려주세요.
유용한 스팀잇 왕초보 팁도 다음 번에 올려주세요

제가 뉴비 분들께 특별한 인기가 있나봅니다 ^^ 물론 저도 뉴비니 그렇겠지만요 반갑습니다.
꽝손의 저주는 꽤 오래 갈것 같습니다ㅋ
안글래도 요즘 뉴비분들이 많이 늘어나셔서 스팀잇 관련 글을 한번 써볼까 생각 하고 있긴 했습니다. 아는 건 별로 없지만..

친필싸인 ㅎㅎ오우
운이 매우 좋으십니다.
더 즐거운 스팀잇이 되길 바랍니다.
전 구입해서 봤어요.ㅎ
자주 뵈요.

네 운이 좋았어요... 그래서 더 기분이 좋습니다 ^^
자주 뵐께요~ 감사합니다...ㅋ

왕초보 가이드북에 카메라까지
부럽습니다 ㅠㅠ
축하드려요!!

뉴비시네요^^ 부지런히 글쓰고 소통하시면 이런 저런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길 겁니다~
자주 뵈요...^^

왕초보 가이드책 탐나네요^^홓ㅎㅎ

^^ 저야 뉴비라 잘몰라서 보는 거지만, 지안님은 헌비시라 그닥 도움은 안되실거에요 ㅋ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첨은 언제나 좋아요 ㅎㅎㅎ

ㅎㅎㅎㅎ 그렇죠... 무척 좋습니다 ㅋ
푸근한 저녁되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오늘도 감사합니다~ ^^ 편안한 저녁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