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일기-아이보트챌린지~투표완료!!^^

in #vot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지안이에요!!
저도 투표를 완료하고 왔어용~5시반쯤 갔는데도 사람들이 아직 많더라구요~!!
젊은 사람들의 투표율을 높이고자...사실 뽑고 싶은 사람이 없었지만 그렇다고 아무것도 하지않으면서 다른건 바라긴 너무 한심해보여서 고민끝에 투표를 하고 왔습니다!!

투표하고 싶은 사람이 없어도 꼭 투표에 참여해주세요!! 젊은 사람들의 투표율을 올려서 젊은이들의 힘을 보여줍시닷!! 그래야 저희들을 위한 공약도 더 많이 나오겠죠?

사실 오늘3시쯤에 비행기에서 떨어져서 집까지 왔는데 4시더라구요...여행후에 너무 피곤하고 힘들었지만 그래도 잊지않고 소중한 투표 한표를 행사하고 왔습니다!! 뿌듯뿌듯!!

KakaoTalk_20180613_190445041.jpg

좋은 분들이 뽑혀서 한국을 더 빛내주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ㅎ점점 발전하고 있는 한국!! 언제나 홧팅!!^^

지안의 일상라이프 봐주셔서 감사해요~다음에는 차랑꾼으로 돌아올게용~안뇽!!

IMG_8403.GIF

Sort:  

hahahahahahahahaha.. lol

hahahaaa :)

아구구 피곤하셨을텐데 늦지 않게 한표~!!
역시 멋지셔요^^

ㅎㅎㅎ그래도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꼭! 투표해야죵!!히힣ㅎㅎㅎ감사합니다^^

저도 오늘 아슬아슬하게 30분전에 투표했습니다. ^^

오호^^ 저와 같은 시간때에 투표하셨군요!!!ㅎㅎㅎㅎ

피곤을 마다않고 투표를 하셨군요.
잘 하셨습니다.

힣ㅎㅎㅎ정말 일어나기 싫었지만....투표를 안하면 후회할거 같았어요~감사합니다^^

힘드셨을텐데 투표하시느라 수고하셨네요~^^ 투표가 유일한 방법이니 꼭 참여해야죠ㅎㅎ

힣ㅎㅎㅎㅎ감사합니다!! 맞아용!! 한표한표 소중해용^^

엄지손가락이 저리 길다니..?!
얇아서 그래보이나여 부럽네여ㅋㅋㅋ

앜ㅋㅋㅋ실제론 저보다 짧은사람 못봤어요...손자체가 작아서 ㅠㅠㅠㅠ

와~ 손가락 긴거봐ㅋㅋㅋㅋㅋ 저 조금만 잘라 주세...ㅋㅋㅋㅋ

윽...잔인한데...왜 기분이 좋을까요..?!ㅋㅋㅋㅋㅋㅋ

멋지십니다^^❤❤❤

멋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피곤하실텐데 !!! 애국자십니다 ^^

허헣ㅎㅎㅎ정말정말 일어나기 싫었지만...투표하고나니 뿌듯뿌듯^^감사합니다!!

투표 인증은 항상 추천이죠!! :)

힣ㅎㅎㅎ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9
TRX 0.12
JST 0.040
BTC 70463.21
ETH 3549.83
USDT 1.00
SBD 4.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