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toon][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시즌 2 - 8화. 암호화폐 대표선수 소개 II

in #webtoo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알면쉬운 블록체인 시즌2 도 어느덧 두 화 만을 남겨두고 있네요. 앞으로 남은 내용도 이번 화 처럼 암호화폐 대표선수 소개 시리즈로 이어갈 예정입니다. 변함없이 응원 해 주시는 이웃분들 덕분으로 남은 에피소드도 잘 마무리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D

지난 화 보기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프롤로그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1화. 블록체인이 뭐지?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2화. 이더리움과 스마트 컨트렉트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3화. 암호화폐는 어떻게 구하나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4화. 암호화폐 시장 용어를 알아보자.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5화. 블록체인 용어를 알아보자. (feat. PoW & PoS)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시즌 2 - 1화. 암호화폐 마켓을 알아보자.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시즌 2 - 2화. 암호화폐를 분류해 보자.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시즌 2 - 3화. 채굴은 어떻게 하나요?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시즌 2 - 4화. 암호화폐 대표선수 소개 I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시즌 2 - 5화. 스팀 & 스팀달러편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시즌 2 - 6화. 글써서 번 돈으로 소고기를 사먹는 방법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시즌 2 - 7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본 웹툰은 암호화폐 거래소 GOPAX에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해 알기쉽게 풀어서 설명하는 웹툰을 그려달라는 의뢰를 받아 작업한 것입니다.


Thanks to @leesongyi who draw below banner for me.

banner.jpg

follow_leesol.gif

Sort:  

Ahhhhhhh 😂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쏠님 EOS 씨크렛 코드를 해독하셨군요 =]
아 이런 운명적인 -

댄 둥절.ㅋㅋ 3세대로 불리던 에x다는 바닥을 기어다니고 있죠.ㅠㅠ

제 에이다가 바닥을 기어가고 있나요~?ㅜㅠ 요새 볼 용기가 없어서 안보고 있는데...좋은소식 감사드립.....ㅠㅠ

오늘밤은 이솔님의 포스팅을 다 읽고 자야겠습니다.
왠지 흥미진진한 정보가 가득할꺼 같아요..
감사합니다♡

이오스가 6월엔 과연!+_+ 기대되는걸요. 스팀도 어서 힘을 내었으면 합니다. 이번 포스팅도 이해가 쏙쏙. 감사합니다!

eos 댄 노린거니? ㅎㅎ 이솔님덕에 오늘도 더쉽게 알아갈수있었네요 감사합니다^^

만화로 보니 쉽게 이해가 잘 가네요.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eos - 댄= 참으로 절묘하고 신기합니다.
6월의 희망을 기대합니다. "가즈아"

만화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_+
게다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알트코인 이야기!!!! +0+

댄 엄청 닮게 잘 그리셨네요 ㅋㅋ 이오스 이야기 기회되면 더 듣고 싶습니다.

👨 쉽게 설명해주셔서 잘 봤습니다. 다 좋아보이는데 과연 누가 빛을 볼지 ㅎㅎ 고팍스와 함께 하는거라 엘프도 있군요! 엘프도 조금 사뒀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