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dcash 이야기가 많네요.

in #weedcash5 years ago (edited)

image-1557665589846.png

사보려고 했지만 이미 가격이 너무 뛰어버려서 weedcash에 글만 남겨봅니다.

weedcash 라고 하니 대마 관련 내용을 적어야 할 것만 같습니다.
대마의 영어 공식명칭은 cannabis 라고 하고, 마약의 대명사이기는 한데 참 애매합니다.
중독성은 오히려 낮은 편이라고 하구요.
예전 농촌에서는 알음알음 제배해서 사용되었다고도 하네요.
대마씨인 햄프씨드는 건강식으로 한참 유행하기도 했습니다.

이 대마로 만든 오일이 뇌전증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환각성분은 제거하고 만들어진다고 하네요.
마약 관리법으로 국내에는 의료용으로도 사용이 불가능한 상태였습니다.
최근에야 법 개정과 그에 따른 시행령, 시행규칙으로 치료를 위해 이것을 사용할 수 있는 길이 열리긴 했습니다.

그런데 이 과정에서 해외 특정 회사에서 나오는 100ml 분량에 165만원인 제품만 사용할 수 있게 풀었습니다.
미국에서는 기능성식품으로 편의점이나 상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고, 인터넷에서도 100ml 정도는 3-4만원이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 제품은 비급여에 보험처리도 안 되는터라 환자와 환자 가족에게는 그림의 떡이 되었습니다.
저런 돈을 낼 수 있으면 차라리 해외 나가는게 나을 지도 모르겠네요..
실제로 치료를 위해 떠난 분을 다룬 뉴스 기사도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을 아시고 싶으신 분은 의료용 대마 합법화 운동본부 홈페이지를 확인해 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저는 0.88스팀가격에 8개 겨우 매수 했어요.

1스팀 밑에서 매수 성공 하셨군요 ㅎㅎ 부럽습니다.

0.88스팀에 8.50 weed 매수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운이 좋았던 거죠.
저는 프랑스 파리에 거주하고 있구요. 한국과의 시차 7시간이 있습니다.
국내 스티미언분들이 주무시는 동안에 조금전 0.90스팀으로 가격이 떨어져 테스트용으로 14 weed 추가 매수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상이 들어오기 시작하면서 매물이 생긴 것 같네요. 정보 감사드립니다.

네 정말 보상이 들어 오기 시작하면서 매물이 많이 나오네요. 지금 Weed 토큰 가격이 0.25 스팀니까 가격이 많이 하락했죠?

고점의 거의 1/20으로 떨어졌군요 ;;

조금전에 1위드토큰 1개당 0.84 스팀으로 다시 올라갔습니다.

매수와 매도 폭이 넓네요 ...

😟

이게 스팀오토가 이미 포스팅에 보팅을 해서 위드만 따로 보팅은 안되더군요. 입성 기념으로 댓글에나마 보팅드립니다!

글로리님 아닙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댓글 보팅도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저도 글로리님 포스팅에 보팅해 드리긴 했는데 보팅 파워도, 위드 파워도 워낙작아서 거의 표가 나지 않네요.
거의 먼지 보팅에 가까운것 같아요.
저도 weedcash 계속 테스트 중입니다. 조금전 0.90스팀에 14 weed 추가 매수해 보았습니다.

전 4.2스팀에 1개 삿어요 ㅠㅠ

1스팀 넘는 가격에 사기는 좀 그렇더라구요 ㅋㅋㅋ

저도 사실 그랫는데

다이스에서 번거라서 그냥 삿습니다. ㅋㅋ

오오 다이스 ....

WEED 큐레이팅 몸빵 들어갑니다~ ㅋ

감사합니다 ㅋㅋ 덕분에 내일은 스테이킹 시작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eversloth!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4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New japanese speaking community Steem Meetup badge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100ml 에 165만원이라니 쑈킹하네요

쑈킹합니다. 어떻게 저렇게 일처리를 하는지 모르겠어요.

@eversloth님 곰돌이가 2.0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