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dCash 체험중입니다.

in #weedcash5 years ago

구조파악후, 올라오는 글들 읽어보고, 이젠 직접 사용해 보려고 글쓰기를 해봅니다.

혹시 가능할까 싶어 AniGIF 파일을 올려봅니다. (문제가 되면 삭제 하도록 하겠습니다)

SentimentalFirmKomododragon-size_restricted.gif

이 생태계를 잘 파악하여 @cyberrn 교수님이 이끌고 있는 일상간호동아리 카페? 설립에 조언을 드리는것이 목표입니다.

Sort:  

안 그래도 확인하고 계실 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왜 이 글이 제 feed에서는 아니 보이는 걸 까요. 저 고양이는 아무리 봐도...... 닮으셨습니다.

이상하네요. 스팀 팔로워가 weedcash에서 연동이 안 되는 듯합니다. 어떤 분은 되고 @secuguru님은 튕겨나가셨는지.... 아무리 봐도 저 고양이는 너무 닮아서... ㅋㅋ

아.. 저건 고양이가 아니라 누군가의 10년후 모습을 알려주는 어플을 사용해 @cyberrn 님을 넣어본 결과인데요? 3=3=3=

큭, 그렇다면 닮음은 저를 닮았다는 것입니까? 저는 반대입니다. 반사입니다.

WEED 큐레이팅 몸빵 들어갑니다~ ㅋ

고맙습니다. 꾸벅

결국, 이 weedcash는 넘의 카페라는 이야기잖아요. 그렇다면 여기는 테스트 하는 정도로 해야겠네요.
질문있습니다.

  1. 이 weedcash가 없어질 수 있나요?
  2. 없어진다는 가정하에, (망해도 기록은 남는걸까?) 여기에 기록은 스팀잇에 남는지 궁금합니다,
  1. 싸이월드도 없어졌습니다. 세상에 영원한것은 없습니다.
  2.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Weedcash가 없어져도 글들은 스팀에 남습니다. 스팀 블록체인 기반위에 접속하는 창과 운영되는것을 따로 뺀것입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면, WeedCash에 기록해도 스팀잇이나 busy에서 모두 보입니다. 다만 WeedCash로 로그인하면 다른 프레임으로 작성된 글들은 안보이고 WeedCash에서 작성한 글들만 보입니다.
  3. 사족 : 카페(?)만의 코인을 따로 만들어서 운영하면 그 카페가 없어지면 코인의 가치는 0에 수렴하겠지요. 그 차이가 우선 가장 큰 차이입니다.

1.과 2. 이해했습니다.
3.은 우리가 아주 강세겠네요. 자력갱생, 생존력 하나는 끝내주니, 코인의 가치가 0에 수렴하는 경우는 없겠습니다. 그렇지않을까요? 그렇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