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드래곤 드래곤 캐릭터 공모 _ MyEverDragon Competition

in #winyoureverdragon6 years ago (edited)

Hi everyone! This is my entry for MyEverDragon Competition.

안녕하세요! 에버드래곤의 드레곤 캐릭터 공모로 한국적인 퓨전 드래곤을 그려봤습니다. 


The Process

멀리서보면 그냥 블랙같지만 자세히 확대하면 연필툴로 열심히 채색했습니다. ㅠ.ㅠ 칼라를 넣을거였으면 이러지 말았어야 했는데... 의도치 않게 아이패드로 노가대를 했습니다. 아이패드 Procreate 기능을 좀 공부해서 써야할 거 같아요. 

생각없이 멍때리며 그리기는 카페가 참 좋은 것 같아요.

짜잔! 사실 이게 제가 생각한 완성모습인데... 역시 화려함이 있어야 할 것 같아서 메인출품은 풀칼라의 드래곤으로 완성시켰습니다. 한국 도깨비 문양에서 아이디어를 가져왔습니다. 도깨비 문양을 자세히보면 용의 요소를 얼굴에 많이 가지고 있더라고요. 돼지코에 뿔, 몸은 에버드래곤 형태를 거의 그대로 가져와서 동양 용의 문양을 넣어봤습니다.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




Sort:  

한국적인 느낌을 선정한다면 단연 엄지척 입니다.
챌린지에 도전자로 같이 볼 수 있어서 항상 영광이네요.
응원할게요.

(╹◡╹)야니님 정말 열심히 하시는 모습 보기 좋아요~ 저도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o^)

참 잘 그렸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예예. 훌륭하네요. ㅎㅎㅎ

멋집니다. 검은 용도 좋고 컬러풀한 용도 멋지네요. 😆

‘(๑・̑◡・̑๑)감사합니다 ~ (╹◡╹)

와아아아아 멋진 퓨전 드래곤이네요!!! :-) 검은 용은 스탬프로 찍어보고 싶게 생겼어요 ㅎㅎㅎㅎ :-) 너무나 멋집니당 역시 아론님 :-))

(๑・̑◡・̑๑) 스템프로 만들어서 브루클린 담벼락에 좀 찍어볼까봐요.. ㅎ

용과 한국의 조화라 멋있는데요? ㅎㅎㅎ
항상 아이디어가 멋지신 듯 합니다!

(๑・̑◡・̑๑) 르바님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๑・̑◡・̑๑) 출동 감사합니다 ╰(´︶`)╯♡

excellent work. I loved the rainbow style of the final illustration. have very good luck in the contest. I also participate

(╹◡╹)Thank you for your compliment. I wish you good luck.👍

와 아이디어가 넘나 좋으세요 ! 한국적인 퓨전 케릭터는 생각도 못했는데 확실히 신선하네요 ^^

(╹◡╹)ㅎㅎ 감사해요~ 안뽑히겠지만 혹시라도 한국색이 들어간 용이 만들어지면 좋을거 같아서 그려봤습니다..ㅎ

오오오 아이디어도 좋고 스타일링도 넘나 멋져요!
저도 오늘 그려보려구용!! 재미있는 용 그리기 ㅎㅎㅎ

awesome!

(๑・̑◡・̑๑) 애나님 감사해요~ 실제로 게임에 넣는다는 것 같아서 한국적인 요소를 넣어보고 싶었어요. ㅎ 그런데 개성이 강해서 뽑히진 않을거 같아요.. ㅋ 애나님도 파팅입니다 :-D

우와 아이디어가 정말 좋으신거 같아요!! 완전 멋있어요!!!+,.+

(╹◡╹)그냥 한국적인 캐릭터가 게임에 들어가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그려봤습니다. ㅎ 쪼야님 좋게봐주셔서 감사해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30.34
ETH 3251.57
USDT 1.00
SBD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