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나스타일의 에버드래곤 캐릭터 디자인 MyEverDragon Competition

in #winyoureverdragon6 years ago (edited)



everdragon.png



안녕하세요, 애나입니다.
#MyEverDrago Competition 에버드래곤 캐릭터 디자인을 했어요.
러프 스케치를 완료한 후 디지털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Hi, everyone
I designed the Everdragon character #MyEverDrago competition
I did a rough sketch. And I worked with Photoshop.


전반적인 컨셉은 저의 그림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미니멀하게 표현했어요. 무엇보다도 채색 과정에서 색 조합을 어떻게 할지 고민했는데요. 다양한 색보다는 단색으로도 충분히 개성있게 표현하려 했습니다.

The concept is my sketch style and minimalism.
I wanted to express my uniqueness in one color.


winyoureverdragon1.jpg
한국의 전통적인 용의 이미지에서 모티브를 얻었어요.
It is inspired by Korea's traditional dragon image.


winyoureverdragon2.jpg
어두운 느낌의 드래곤을 표현하고 싶었어요.
I wanted to express the dragon of darkness.




쨘쨘쨘.gif

everdragon.gif


Thanks for reading :D



Sort:  

(╹◡╹)ㅎㅎ 귀엽네요... 댓글에도 먼저 올리도록 하세요.. 파팅입니다!!!

49_움직이는표정4.gif
어우, 정말 아슬아슬하게 등록했어요.
귀여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ω^)ㅎㅎ 고생하셨어요... 그런데 ㅋㅋ 너무 귀엽네~용 (ᵔᴥᵔ)

아론님것은 엄청 멋지심, 그것이야말로 아트입니다!!

오 귀엽다 ~

47_움직이는표정2.gif
귀여운 스타일의 용을 그려보았습니다 ㅎㅎ

크으 너무 귀여워요!!!
치앙마이 여행기 올리시는거죠!!!!?? 끝낫어용??
저 어제부터 목빠지게 대기중입니댜!!

오멬ㅋㅋㅋㅋㅋㅋ
다음편 대기타고 있습니다!!!
마무리 수정 쫌만 더 하고 올릴려구요
드래곤 마감일짜가 조급해서 먼저 작업을 했네유

48_움직이는표정1.gif

ㅎㅎ네네!!! 괜찮아요 올려만 주신다면 얼마든지 기다릴수잇어용 ㅎㅎ !!

엇 마지막 색깔 입힌거 추가하셨네요 ㅎㅎㅎ
너무 귀여워요 금손 인정입니다!!

어딜가나 꼭 이런사람 한명씩 있음
근데 이런사람이 잘됨 ㅋㅋㅋㅋ
화이팅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사람이 어떤 사람이졐ㅋㅋㅋ (왠지 알 것 같지만...)
화이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jaydi님도 함께 화이팅해요!

(만든 캐릭터 댓글에 마구 마구 써주세용 ㅋㅋ)

그렇지용!!! 이렇게 노출 계속 하시는것이 좋아요 ㅎㅎ

꺄울~~ 이런 용이라면 한마리 키우고 싶습니다ㅎㅎㅎ
멋진 결과물 기대하고 있을께요^^

시간 압박으로 인해 똥줄타듯이 작업했어욬ㅋㅋㅋㅋ
(왜 항상 이런것인가...)
채색한 것이 마음에 드시려나요 >_ <//

파란용은 우리나라 전통적인 용의 느낌이네요...
까만용은 서양 드레곤이구요ㅎㅎㅎ
둘 다 마음에 들지만 하나를 꼽으라면... 스웩 넘치는 다크 드레곤을 선택하겠습니다ㅋㅋㅋ
47__뗡뀸_료꼳_듄넧_뗡뀿_귗뀽_メ꼹__꼳_α녅2.gif

하핫, 역쉬 용은 다크 드레곤이죠!!! ㅋㅋㅋㅋㅋㅋ
한국용 형광색 눈 아프..

백수곰이후 귀여운 용이 또 하나 탄생했군요..ㅎㅎ
그리고 이번 챌린지 3라운드에 이모티콘을 진행하려고 하는데 백수곰 <참고> 이미지로 써도 될까요? 물론 출처는 넣을게요.

답변이 없으셔서 일단은 올리고 문제가 되면 삭제할게요.
마감시간때문에 급하게 올립니다.

괜찮습니다요 'ㅇ'///

고맙습니다. 잘 지내고 계시죠?
챌린지 주최자와 도전자에서 같은 응모전 참가자로 만나니까 새롭네요..ㅎㅎ
응원할게요.

초잉 드래곤과
흑흑 드래곤이군요

올 이름 지어주신겁니까 ㅎㅎㅎ

네네 ! 0.1초만에 지엇어요! 그래서그런지 좀 약한가용 ㅠ

귀여운 용들 잘 보고 갑니다 ㅎㅎㅎ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3997.36
ETH 3133.2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