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stration for @creativecrypto // EVERDRAGONS 드래곤 그리기 대회!! Ether-Matal Dragon 참가

in #winyoureverdragon6 years ago (edited)

굵은십자군@ryh0505입니다.
개인작업으로 Crypto Robot Webtoon을 진행하던 중 아래의
포스팅을 보게되었습니다.

@hansikhouse님 일정을 보니 스팀잇은 6/5일이 마감이네요.
https://steemit.com/kr/@hansikhouse/258zu4

@carrotcake님의 포스팅을 참고하였습니다 ;D
https://steemit.com/kr-art/@carrotcake/illustration-for-creativecrypto-everdragons

@creativecrypto 버젼
https://steemit.com/competition/@creativecrypto/myeverdragon-competition-get-your-design-made-into-a-digital-asset

드래곤 그리기 대회인데요.
때마침 이더로봇 컨셉이 드래곤 로봇이라 우선 작업하여
참가 시켜봅니다.


작품설명

이더리움을 비행형 드래곤 로봇으로 표현한 것이고
이더리움의 마크를 따라 다이아의 각을 살려 디자인해 보았습니다.

완성은 이런 느낌이구요 ;D
고팍스 웹툰버젼은 이것보다 조금 러프할 것 같아요 아니면 시간이 ㅡㅜ
크립토로보_이더드래곤_완료.jpg

뒤에 배경을 살짝 깔아보면 이런 느낌이 됩니다
크립토로보_이더드래곤_배경 copy.jpg


작업과정

노트8로 러프한 컨셉을 디자인 한 후 포토샾으로 옮겨
디테일 하게 선작업을 합니다.
KakaoTalk_20180531_080859653.jpg
이더드래곤 작업 copy.jpg
이더리움C copy.jpg


채색작업은 2단계로 나누어 전체 색감 배분 후
디테일 명암을 진행합니다
이더드래곤 작업 copy2.jpg
이더드래곤 작업 copy3.jpg


전체작업 GIF

이더드래곤-작업.gif



번역: 자신만의 독특한 드래곤을 그려서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해시태그 #winyoureverdragon을 달고 포스팅 해주세요. 수상자에게 본인이 디자인한 드래곤을 지급하겠습니다. 데드라인 6월 15일.
스팀잇에 포스팅하여 참가하는 경우는 6/5일이 마감이네요.

선정이되면 해당 게임에 본인이 작업한 드래곤을
적용시켜서 준다고 하네요 -0-
아직 마감이 많이 남은 컨테스트이니 각자의
개성을 살려 참여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ryh0505.gif
[Design by nomadcanna]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주말에도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D

드래곤간지 ㅎㄷㄷ...

퐈이어~ 할것 같지만 스피드형 근접 공격 캐릭이랍니다 ㅋㅋ

(๑・̑◡・̑๑) 이더리움과 어울리는 메탈 드래곤이네요~ 웹툰도 드래곤공모도 좋은 결과있으면 좋겠어요👏👏👏

항상 응원 감사합니다 ~ 요즘 공모전이 많아서 즐겁네요 ㅎㅎ

멋지군요. 휘리릭...저는 며칠은 걸리겠어요.

감사합니다~
아직 시간이 있으니 즐거운 작업 되시기를 기원할게요 ;D

떡상 드래곤 브레스!!!!

사실 이더는 한번도 안사봤다는 ;;ㅋㅋ

이더 드래곤의 브레스를 맞고싶다 ㅠ
이러리움이 쏟아지겠죠?

공격 할때마다 비용이 많이 들어가겠네요 ㅎㅎ

역시 후덜덜하군요..
저도 작업중인긴한데 페인트 어플로 얼마나 결과가 나올지?
아마와 프로의 차이란게 이런거군요.ㅎ
전 그냥 이번에도 참가하는데 의의를 둡니다.
뭔가 도전하는 재미만 가져가야죠.ㅎㅎ

허궁 저도 프로 아닙니다;;
센스가 있으시니 계속 즐기시다 보면 궤도에 올라오실거에요
노트8쓰시면 메디방페인트 프로그램이 그림그리기에 좋더라구요 ;D

nice my friend! good luck!

Thank you for visiting ;D

앜ㅋㅋㅋㅋ 제 드래곤을 보고 오니...한 없이 작아지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네요 기린아님! 개인별 개성 위주로 본다고 하더라구요
이번에 한번 참여해 보세요 ;D

우와...드래곤 역시 멋지네요!!!

금손포스팅에서 다녀갑니다!

어서오세요 ;D 금손포스팅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