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가 있어 힘이난다.steemCreated with Sketch.

참 재미없다.
세상엔 왜 이렇게 눈 가리고 아웅하려는 사람들이 많지?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 수 있을까?
진실을 교묘하게 가리고 책임을 회피하고자 하는
사람이 특별히 나쁜 사람이 아니라
바로 내 앞에 있는 조금전까지 웃고 떠들던
지극히 평범한 사람이라는 것을..

그저 슬픈 건 한 사람의 책임 회피로
진실이 영원히 덮히고 거짓이 승리하고 기고만장해
질 수 있다는 사실..

그나마 너희가 있어 힘이난다.
이런 썪어 빠진 조직.. 이런 곳을 평생업이라 생각하고
다녀야 하나 순간 화도 나고,
차라리 때려치고 싶다는 생각에 순간 눈물이 핑 돌았지만
신랑이 보내 준 사진 한장에
미소 지어진다.
조금만 더 참아보자.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1551860416292.jpg

Sort:  

해피워킹맘님~~~~~~~~~~~~~~~~!!!!!

이게 얼마만이에요~~~~~~~~~~~~~

무슨 일이신진 모르지만 사람에 대한 배신감이 느껴집니다...

아이들 너무 예쁘네요..!!! 우리 아이들 보고 힘내요~~~^^

배신감까지 느끼시다니 너무너무 죄송해요. 진짜 너무너무 바쁘게 살고 있어서 스티밋에 글 쓰고 싶은 생각을 참으며 살고 있네요. 그냥 지금 업무가 너무 바빠요. 하루에 3~4시간밖에 못 잘 때가 많아서 스티밋을 할 수가 없어요.ㅜㅠ 그래도 항상 스티밋으로 컴백할 날을 꿈꾸고 있답니다. 아이들 많이 컸죠??

다시 활동 하시는건가요?
환절기인데 감기 조심하세요~ :-)

오랜만이십니다.
말씀처럼 해피워킹맘이 되셔야할텐데 누가 그렇게 하셨는지 한번 손을 봐줘야겠군요.
종종 뵈었으면 하네요.^^

앗!!! 넘나 오랜만이에요~~^^

무슨 일이신지 모르겠지만 힘내셔요~~~

워킹맘님 정말 오랜만의 포스팅 너무 반갑네요
우울한 일들보단 좋은일이 더 많은 2019년 되세요
힘들고 지칠때 아이들이 있어서 힘이 나는것 같아요^^

에고고공 으쌰으쌰 응원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시네요
꼬인 것들 스르륵 풀려서 좋은일만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에고...무슨일인진 잘 모르지만 왠지 공감가는...힘내세요

와우 워킹맘님 정말 오래간만이시네요 ㅎㅎㅎㅎ
직장에서 뭔가 안좋은 일이 있으셨나 보군요 ㅠㅠ
야간에도 주말에도 열일하러 나가시는 워킹맘님을 어떤xx가..!!!

힘내시고..!! 복귀? 포스팅은 환영합니다 ㅎㄹ

어떤 ××가 워킹맘님을 화나게 하셨나요. 힘내세요. 오랜만이네요. ㅎㅎ.

정말 반가운 마음에 한걸음에 달려왔습니다~
이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반겨주시니 너무너무 감사해요~ 조만간 좀더 시간적 여유가 생기면 복귀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