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8-09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게임일기

in #zzan5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게임일기
2019-08-09 금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반찬

오늘 퇴근하고 저녁을 먹는데 문뜩 반찬을 보니 다 어머니가 가져다 주신 반찬들이었다. 고기도 가져다 주시고 젖갈에 김치 및 나물 등등 다 어머니가 주신 반찬이더라 ㅎㅎ 덕분에 저녁을 맛있게 먹은것 같다 ㅎ

2. 오늘의 아쉬운 일 : 등 유지보수

저번에 만든어둔 콘센트가 갑자기 동작을 안해서... 어쩔수 없이 등을 다시 까보니깐, 라인 하나가 빠져있었다 ㅠㅠ 왜 빠졌을까... 다시 고정해두고... 빠지지 않기를 바라며 마무리를 했다.. 하루만에 고장나 버려서 ㅋㅋㅋ 당황스러웠다

3.내일의 할일

라하와 함께 보내기

Part 2. 육아일기 (D+437)

안녕 라하야 아빠가 우리 라하 떄문에 남사시러워서... 에휴 ㅋㅋㅋ 오늘도 집에와서 너에게 밥을 먹이고 재웠는데.. 오늘따라 엎드려 자더니.... 나중에 보니깐 실례를 했더라~~ 물론 기저귀를 찼는데... 엎드려 자다보니깐 넘쳐버렸나바 ㅠ 덕분에 엄마 이불하고... 몇가지... 잠자리가 이불이 젖긴 했단다... 아마 아빠 기억엔.. 지도로 그린건 처음이지 않았을까 ㅎㅎㅎㅎ 기억해둘께 첫 지도 고산자씨! 앞으로도 자주 하겠지?ㅎ

Part 3. 스몬 일기

다이아몬드1 진입
일퀘는 쉽지 않지만. 오늘도 힘내서 아자아자 ㅎ
ㅠㅠ

44분 소요...

보상은 쏘쏘... ㅠ

오늘도 번 DEC는 기증 얍얍

Part 4. Road of Rich 일기

오늘 용병 조합이 처음 업데이트 되었다.
20이상 용병 4장을 조합하면 레어 용병이 되는데 기존의 용병을 업그레이드 해서 ㅋㅋ 일단 진행 중이다 ㅎㅎ


내일은 유니크 카드에 도전해야겠다 !

Editorial Design by @ayogom

aaronhong_banner.jpg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