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in #zzan5 years ago (edited)

광장의 벤치에 앉아 있다.
햇빛이 참 좋다.
햇살을 느끼는 것이 참좋다.
몸이 몽알몽알

몸과 연결된체로 살아간다는 것..
영혼과 연결된체로 살아간다는 것..
느낌이 좋다.

귀에 음악이 들린다.
위에서 햇살이 몸을 토닥이는 느낌이
따스한 담요를 넌지시 덥어 주는 느낌이다.

한켠으로는 놓아버리지 못하는 짜증이 나를 덥는다.
입가에는 바바나의 잔상이 느껴진다.
한 10분 전쯤 먹었으려나?

머리가 아프고 목이 아픈게 느껴진다.
들어가라고 하나보다. .
바람이 거세진다.
차가운 손길로 돌아가라고 떠민다.
알았어 갈께 춥게 하지마 ~

잡담

아까 광장에서 햇빛쬐면서 끄적끄적 해두었던 ㅎㅎ
분명 조금전까지 따뜻했는데 찬바람이 불더니.. 오들오들..
오늘은 제가 있는 곳 아침 날씨가 좀 변덕쟁이더군요 ~~
자칫 감기 들기 좋은 날씨~~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

Sort:  

감기조심하세요 판피린에프~~
아직 저광고멘트 기억을 하고있다니.ㅎ

ㅋㅋㅋㅋㅋ 동지군요 ~

환절기에는 훅갈수있으니 조심하세요.ㅋㅋ

훅간다니 무섭무섭하네요 ~

여기저기 감기가 돌고있네요.
잘 피해봐야겠네요. ^^

날씨가 변덕재잉라 조심해야 할것 같아요 ~~
잘 피해서 건강함으로 으쌰~~

변덕쟁이 날씨~

그럼에도 따스한 햇살
특히 역광 받으며 실루엣 사진 완전 좋아요~^^ 💙

남산 길(?) 오르는 아름다운 사람은 누굴까요~ㅋ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shop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선유도 공원길이에요 ㅋㅋㅋ 걸어가는 이는 같이 갔던 친구 ㅋㅋㅋ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우왓~!

선유도 공원이었군요~^^
분위기 완전 좋아요~💙

선유도 공원 언젠간 함 찾아가 보아야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你好鸭,centering!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hertz300 小Q 迎着沙尘暴 开着轮船 给您送来
大闸蟹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onepagex


You win!!!! 你赢了!

가을 감성이 찬바람 때문에.... ㅎㅎ

ㅋㅋㅋㅋ 그러게요 막 들어가라고 떠밀어서 ~

Congratulations @centeri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6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70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환절기 감기 조심해야죠~~
몸이 몽알몽알...이라는 표현이 알쏭달쏭합니다~
예쁜 표현 같기도 하구요~^^

뭐랄까 몸이 옹알이하듯 파도친다는 느낌이랄까요 ㅎㅎㅎㅎ

일찍 일어나셨나 보네요.^^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있고 어제 갑자기 기온이 뚝 떨어졌어요.
너무 분위기(?) 잡으시다 감기 안걸리도록 조심 또 조심~~ ^^

아 11시 쯤일꺼에요 따스한 햇살 즐기는데 갑자기 쌀쌀 ㅜㅜ ㅋㅋㅋ
네 조심조심 하겠습니다 ~

감기의 계절 맞습니다
독감예방접종하려고 했는데 감기가 먼저 찾아왔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에고공 감기 뚝 응원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