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

in #zzan5 years ago

쭉 내려간다.
바닥으로 쭈욱...

거무 틱틱하다.
질퍽거린다.

질퍽한 굳기 이전의
질펀한 아스팔트 위에 있는 듯한 느낌이다.

머리에는 뇌의주름들이 밭줄로 변해서
서로 꼬여서 묶여서 피가 안통하는 듯하다.

오늘은 좀 내팽개쳐진 느낌..
그런 느낌이다.

그제 부터 슬쩍 슬쩍 올라오더니..
바닥 치고 올라오기보다는 더 깊은 곳으로 내려간다.
멈출 바닥이 그곳이 아니었나 보다.

영화 조커가 개봉했던데 그걸 보면 좀 개운해 질까.
땡기긴 한데 피곤하고 갔다가 재미있는 영화를
잠에 버티느라 감상 못할 것 같기도 하다.

요즘 재미있게 보는 드라마 '청일전자' 지금 방영중인데
VOD는 조금 더 지나야 올라올 듯 하고..
뭔가 잠시 다른 쪽으로 머리를 돌릴껄 찾아야 겟다.

잡담

감정이며 머리며 좀 요동치고 있네요. 슬쩍 올라가려다 바닥으로 슬쩍 올라가려다 바닥으로 ~~

모두들 꿀밤되세요 ^^

Sort:  

꼭 감정이 스팀가격과 같네요. 하이팅입니다.

스팀 가격 오르면 제 감정도? ㅋ

관람하심 더 묵직해질거에요~^^ 💙

짠~! 💙

토닥~ 토닥~ 토닥~

!shop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오늘 관람하고 왔네요 제 안의 광기가 마구마구 ~~

푹 쉬시고 회복하셨으면 좋겠네요.
꿀잠 주무시길!

감사합니다 꿀잠되세요 ^^

코인 이야기인줄 알았어요. -.-;;
가까운 곳 여행이라도 다녀오심 어떨까요?

여행이라 오늘 시골을 다녀왔는데 그래도 좋겠네요 ^^

가운데님, 좀 지치셨군요. 휴식이 필요합니다.

넵 푹.. 푹.. 감사합니다 ~

你好鸭,centering!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honoru 米高 迎着沙尘暴 被浣熊拖着 给您送来
蔬菜培根卷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onepagex

뭔가 원인이 있을텐데...
우선은 지친 상태에서 힘을 좀 빼도 쳐져 있어 보세요.
기운이 보충되면 감정도 머리도 차분해지실 거에요..

넵 힘빼고 쭈욱.. 감사합니다 ~

요즘 자주 감정의 기복이 발생하시는것 같아요.
아마 수면량도 일정하지 않으시고 해서 몸의 리듬을 잡기 어려운게 아니신가 하네요.
뭔가 기분전환하실 흥미로운 일이 생겨야 할것 같아요.
재충전도 하실겸 휴양이라도 다녀오심이...^^;;

그러게요 통통.. 감정 토악질을 글로 ^^
그래봐야 겠어요. 오늘 쉬면서 시골을 다녀 오긴 했어요 ~

바이오리듬이 안좋으신듯~주말에 충전하세여~

오늘 살짝 충전 ^^

힘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3
BTC 63900.26
ETH 3063.07
USDT 1.00
SBD 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