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얼굴에 xxx를 바른다.

in #zzan5 years ago (edited)

몇일 아니 몇주 전의 이야기다.

ezgif-1-067a34ebe809.gif

지인이 나의 이야기를 듣고 충격에 빠졌다. 정말이냐고? 비누로 얼굴을 씻는다니.. 폼클랜징 안사용하냐면서 혼났...?

그리고 몇몇 대화가 오고 갔다. 스킨이나 로션도 일주일에 한번 두번 정도만 바르고 거의 관리 안한다. 당근 핸드크림은..이야기를 나누면서 피부좀 관리해야 겠다면서 체크하겠다고 ㅋㅋ

여튼 그래서 다음날 폼클랜징을 선물 받았다. 이제 비누에서 폼클랜징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그리고 유통기한이 언제인지 잘 모르겠는 로션을 마구마구 짜서 쓰고 있다. 어서 써버리고 새로운 녀석으로 바꾸어야지.

아로마 마사지를 연습하며 손이 좀 거친편이라는 피드백이야기를 듣고 핸드크림을 바르며 관리 중이다. 몸이 재산이니 잘 관리해야 한다. 특히나. 손관리.. 아랫팔 관리를 잘해야 한다. 작가의 펜.. 프로그래머의 노트북과 같은.. 소중한 도구이기 때문이다.

여튼 그래서 몇일 신경쓰다가.. 요즘은 스킨 로션 자꾸 까먹는다. 면도도 종종 까먹고.. ㅜㅜ 다행이 폼클랜징은 잘 챙겨 쓰고 있다.

다시 잘 챙겨야지.. 면도기는 휴대용으로 하나 챙겨다니고..

구글포토를 들어갔다..

]
구글이 물었다 같은 사람이냐고.. 네 같은 사람입니다 ㅋㅋㅋ
참고로 좌측 머리는 반삭한 머리..
반삭이라 함음.. 앞에서 봤을 때 반쪽은 삭발.. 반쪽은 일반머리.. ㅋㅋ


보는 사람의 심신 안정을 위해 모자이크~~


현재의 머리는 요 영상을 참고

잡담

하루하루가 참으로 빠르게 지나가네요 ^^
오늘은 그냥 메인사진을 뭔가 역동적인걸 하고 싶어서 언젠가 찍어 두었던 사진을 애니메이션으로 ㅎㅎ

모두들 꿀밤 되세요 ^^

Sort:  

후훗,아주재미있게 봤어요^^

클렌징이 좀 순하긴할겁니다..비누도 오이비누같은건 좋던데..전 차이점을 잘 모르겟더라는
..면도할때는 클렌징이 좋긴하더라구요 ㅋㅋ

저도 민감한 편은 아니어서

저도 별로 신경을 안 쓰는 편이에여와이프가 폼클렌징을 사다놔서 쓰는거지 안 사다놓으면 걍 비누사용합니다 ㅋㅋ

ㅋㅋㅋ 동지시군요

반삭은 왠지 모자이크 처리 되니 더 무섭 ... 크..

지금 모습이 더 멋져요 : )

어흥 ㅎㅎ

느와르풍의 사진 잘 보고 갑니다 ^^

부계정으로 ZZAN 태그 보팅도 하고 갑니다 ^^

ㅎㅎㅎ 사진 짱 ^^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 발레하시는줄 알았어요. ^^ 멋져요.

날아라 얍 !

전 겨울에만 로션바르고 그외엔 아무것도 안발라요.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는 한겨울에도 ㅎ

저도 비누로 세수하는데~
확실히 클랜징으로 세수하면 비누보다 조금더 얼굴이 하얗게 되는 느낌이에요

ㅋㅋㅋ 뭔가 느낌 적인 느낌 ㅎ

저도 아무것도 안 발랐고, 지금도 안바르고 있는데..
늦었다고 생각될때가 늦은거 같네요..

더 늦기 전에..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