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n을 구입하다

in #zzan5 years ago (edited)

image

스팀을 시작하면서 스팀을 모으는 재미에 글도 열심히 쓰고 틈틈이 스팀을사서 파워업을했는데
zzan이 태어나면서 zzan을 살려고
처음으로 스팀을 파워 다운을 시작했고
일주일이 되니 1차로 스팀이 2000개가 파워다운이 됐다.
스팀으로 zzan 토큰을 사니 부자가된 기분이고
파워다운을 해서 마이닝 토큰도 구입할생각입니다.
열심히 스팀을한 보람이 있네요.
zzan에서도 여러분들과 재미있게 지낼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Sort:  

재미있게 잘 놀아봐요~ ㅎㅎ

잘 부탁드려요. ^^

Thanks for using eSteem!
Your post has been voted as a part of eSteem encouragement program. Keep up the good work! Install Android, iOS Mobile app or Windows, Mac, Linux Surfer app, if you haven't already!
Learn more: https://esteem.app
Join our discord: https://discord.gg/8eHupPq

ZZAN 가격이 많이 올라서 기분이 좋으네요, 그런데 이젠 많이 못사서 슬프기도 하구요 ㅎㅎㅎ

zzan 부자가 되셨군요
저도 zzan 은 꾸준히 모을려고요

짠 고래님
착한 고래 맞지요?

ㅎㅎㅎ

저두 난생 처음 파워다운해서 jjm이랑 zzan 샀어요~^^

저도 열심히 zzan 모으고 있습니다.
어제 혹시 @dodoim 님이 긁었나요?
제가 좀 늦게 긁었습니다. ^^

ㅋㅋ그런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먼저 ....

스팀짱의 짱이 되셨군요. 축하드려요. 고래시네요.

감사합니다..
스팀에서 고래가 엄청 부러웠는데..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