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언증 가즈아] 최첨단 무선 이어폰을 세면대에 빠뜨렸어 ㅠㅠ

in #zzan5 years ago (edited)

대문.jpg

대문 장인 키위형 고마워~^^


안녕 형들~ 간만에 약 빨고 돌아온 팥쥐야.
오늘 내가 너무 너무 속상한 일이 있어서 글을 남겨봐.

아침에 아이들을 등원시키고 집에 돌아온 후 청소를 시작했어.
나 같은 경우, 청소를 할 때 사운드가 빵빵한 최첨단 무선 이어폰을 귀에 꽂고 부드러운 클레식 음악을 들어. 체르니 100번 같은 거 말이야.
오늘은 비트가 경쾌한 체르니 20을 들으며 화장실 청소를 하는데 기어이 일이 터지고 말았어.
너무 흥에 취해 청소를 하다보니 한 쪽 이어폰이 빠져 나온지도 몰랐어.
그런데 하필이면 물을 받아 놓은 세면대에 빠져 버렸지 뭐야 ㅠㅠ

P20190910_085148120_DED0DBE5-EFC5-4E5D-B941-1154FD39F0FA.JPG

아무리 10m까지 방수가 되는 최첨단 무선 이어폰이라고 해도 이정도로 물에 잠기면 고장나겠지?
일단은 햇볕에다 말리고 있는데 혹시나 고장날까봐 너무 걱정된다 ㅠㅠ
이어폰에 통달한 형들 조언 기다릴게.
그럼 좋은 하루들 보내~! ^^




허언증 가즈아 모음
[허언증 가즈아#1, 이태리 카프리섬 바다속에 변기크리너 빠뜨리고 감사패 받은 썰 푼다] (https://steemit.com/kr-gazua/@epitt925/senc3)
허언증 가즈아#2, 잠실 석촌호수에 악어나타서 잡은 썰
[허언증 가즈아#4, UAE 축구대회에서 최우수 선수로 뽑혀 골든 슈즈 받은 썰] (https://steemit.com/kr/@epitt925/4-uae)
허언증 가즈아#6, 파치 집 소개 및 초대 이벤트!!!!
허언증 가즈아#11, 요즘 누가 립밤 쓰니? 대세는 타이거밤!!
허언증 가즈아#12, 옛날 옛적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에 쓰던 물건 공개한다

Sort:  

저는 한참동안 무선 샤워기가 나오면 필요할까를 생각하고 있었네요. -.-;; 쓸데없이 진지했나봐요. ^^

무선 샤워기 나오면 바로 구매각입니다 ㅎㅎ

귀를 죠만큼 넓히삼~^^ ㅋㅋ
그럼 커널형 안빠짐~^^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귓볼이 작아서 ㅠㅠ

방수라.괜찮아
걱정마형^^

카카형 말을 들으니 안심이 된다^^ ㅎㅎㅎ

어떻게 되었나요?
괜찮죠?

사과님 유머글입니다!!
사진 자세히 보시면...ㅋㅋ

어쩐지.... 이어폰이 너무 크잖아유. ㅋㅋㅋㅋ

별일 없길... 그리고
노동요로 쇼스타코비치의 재즈 모음곡 중 왈츠 2번 강력 추천!
일이 즐거워집니다.^^

노동요 추천 감사드려요~^^

I really want to learn this language,even i don't understand but i see it to nice.
Thanks for sharing.

You can use google translator!
Thanks.

저도 이상하게 이어폰이 귀에서 잘 빠지더라구요.
무선 이어폰이 너무 편하지만 못 쓰는 이유도 빠져 잃어버릴까봐라는...

저는 무선이어폰 구매하자마자 아내님이 잃어버려서 못듣고 있습니다 ㅠㅠ

팥쥐형 오랫만에 허언증이네... 뭐가 빠졌는지 한참 봤네 ㅎㅎㅎ

형... 귀가... 많이 크네.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