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출판] 2차 가제본 성공적!

in #zzan5 years ago (edited)

친절한 스팀잇 이웃님들의 도움과 관심, 독립출판 강좌 동기생님들의 조언 덕분에,
4일간의 밤샘과 입병을 극복하고 2차 가제본을 완성했습니다. 제 맘에 매우매우 드네요.
자간과 여백이 이렇게 중요한 거군요. 일단 설명보단 사진으로 대신할게요.
사진이 흔들린 건.. 수전증과... 비타민 부족인것 같습니다;;

image.png

으잉? 뭐가 달라진거야? 라고 하실 수 있지만 자간을 80%로 줄였구요.
공백을 앞뒤 옆 더 늘렸습니당. 글자크기와 글씨체는 그대로입니다.
첫 이미지와 책 사이즈, 많은 텍스트를 고려해봤을 때 그대로 뭉툭 딱딱하게 가는 게 어울렸거든요.
많은 고민 끝에 선택했답니당. (작고 손글씨 버젼도 편집해봤습니다만 다음 기회에 )
사진은 별로인 것 같지만 실제로 보면 아주 예쁘답니다. 인쇄가 잘 된 덕도 있어요.
사랑해요 알래스카 인디고!

그리고 세네카 굵기도 훨씬 줄었죠. 무게도 한결 가벼워졌습니당. 대만족
이젠 맘놓고 팔아도 될 것 같아요 엉엉엉- ㅠㅠ

이전 제본과 비교샷샷-

()

()

이렇게 보니 큰 차이 없어보이네요._ 믿어주세요 달라요 달라 아주 예뻐졌어요. (우겨본다)

텀블벅 펀딩 재심사 요청한 상태이고요. 승인 되면 바로 링크 올리겠습니다.
다음번엔 리워드 소책자, 엽서, 그리고 오늘 충무로 10바퀴쯤 돌면 개고생한 사연을 공유하겠습니다.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

P.S. 여러분의 목건강을 지키기 위해 늦었지만 편집했습니당 ㅠ! ㅋㅋ 자기 전 스트레칭 잊지 마세요

Sort:  

여백이 늘어나니 훨 낫네요. 이제 스팀잇밖에서도 유명해지실 일만 남은 걸까요 ㅎㅎ 충무로 개고생 스토리도 궁금합니다

그쵸 slowdive님이 알아주시니 무지무지 기쁩니다. :D
유명해질리 있을까요? ㅋㅋㅋ 그럴리가. 곧 포스팅 하겠습니다.

현기증 나서 쓰러질거 같아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치님 날씨탓일거에요.
일해라 텀블벅! 내일 승인 나면 바로 올리겠습니다. 저는 오늘 준비가 끝났어요!

으아~ 진짜 작가님이시네요~ ^^
축하드려요!! ^^

으아 제가 할 수 있으니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다는 게 증명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당 라라님 :D 라라님도 도전해보세요~!! ㅋ

사진덕분에 목이 부러졌습니다.
소비자보호원에 고발조치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한 번만 선처를 부탁드립니다. ㅠㅠ ㅋ

축하드립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pediatrics님 +_+!

ㅋㅋㅋ 댓글에 웃음이 나네요. 원본사진 올리면 꼭 옆으로 누워서 자르기 하고 수정을 거쳐서 올려야되더라구요. 언제쯤 고쳐질런지.. 느림보 스팀잇입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스팀잇 너무 좋아요. ㅋㅋㅋ 늦었지만 수정했어요. 다음 분들은 조금 안락한(?) 환경에서 읽어주시길 바라며

첫둥이 출판을 축하드립니다. 보람차시겠어요.ㅎㅎ

으헷 감사합니다. 보람 max 찍었어요. 실로 오랜만에 느껴보는 뿌듯함입니다 :D ㅋ

빨리요 빨리
현기증 날거 같단 말이에요ㅠㅠ

전반적으로 색감이 시원하네요~ 완성책 기대할게요!^^

으힛 오랜만에 뵙는 반가운 쏠메님! 이미 다 읽으셨지만 기대해주세요 :D ㅋㅋㅋ

달라요 달라 ㅎㅎ
사실 흰 줄 있을때 교재 같았는데 ^^;;;;;;이뻐졌어요.^-^

미미별님 알아주시니 무지 기쁩니다. ;ㅁ; 그쵸 아주 예뻐졌더고요 ㅋㅋ
ㅋㅋㅋㅋㅋ 교재 ㅋㅋㅋ 원래 다이어리 컨셉 잡아서 줄을 그어봤는데 단순한 게 최고더라고요!

흰 줄이 어딨었나 찾으러 올라갔다 왔... ^^
책 정말 잘 나왔네요. 홀가분하시겠어요!
저 짙은 파랑이 제 취향은 아니지만... ㅋㅋ

ㅋㅋㅋ 안심했었죠 다시 또 시작이란 느낌 어흑 파란색이 취향이 아니시군요 그냥 제 취향대로 만들었어여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