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N댓글이벤트]감사&하루노트 - #0007 - 2019.07.10

in #zzan5 years ago

KakaoTalk_20190701_010432903.jpg

시작에 앞서 중요사항

다음주 부터는 @hodolbak-zzan 계정에서 ZZAN 감사&하루 노트 가 포스팅 됩니다.
@hodolbak-zzan 계정을 팔로우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ZZAN 감사&하루 노트


미국의 심리학자들은 오랜 연구를 통해 '감사'할 때 일어나는 신체적 변화를 확인했다고 합니다.
'감사'를 하면 사랑, 열정 등 긍정적인 감정을 느끼게 하는 뇌 좌측의 전전두피질이 활성화되어 스트레스가 감소하고 행복감을 느끼게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실제로 '샌디 셔먼'이란 한 여성은 감사노트를 작성하고 나서 불행한 삶에서 행복한 삶으로 바뀌었다고 말합니다.

감사를 하면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되고 그걸 나누는 것만으로 행복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시간은 오래가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 시간을 오래도록 지속시키기 위해서는 꾸준하게 감사하고 나누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그래서 스팀에서 감사 노트를 써보기로 했습니다. (by @realmankwon)


매일 잠들기전 하루를 돌아보거나 아침 대문을 나설때 하루를 기대하곤 합니다. 그리곤 만족하기도 하고 후회하기도 하고 셀레이기도 하고 두렵기도 합니다.

기쁨은 나누면 배가 되고 슬픔은 나누면 반이 된다고 하지요.

만족한 하루였다면, 설레이는 하루가 기다린다면 기쁨을 나누어 보는 것은 어떨지요?
그리고 후회한 하루였다면, 두려운 하루가 기다린다면 이곳에서 용기를 얻어 보는 것은 어떨지요? (by @hodolbak)


끌어당김의 법칙이나 칼융의 동시성효과에 보면 말하고 생각하는대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by @epitt925)

[펌] 행복하게 사는 최고의 방법은 '감사'입니다 (by @kyeongah)


여러분의 감사와 하루를 나누어 주세요



ZZAN 감사&하루 노트 참여방법


  1. 감사함이나 하루계획을 꼭 댓글로 달아주세요!!



ZZAN 감사&하루 운영(보상)방법


  1. 다음날 댓글에 일괄 보팅 (zzan 100,000 파워중 40%이상사용)
  2. 매일 오전 작성
  3. 다음날 포스팅에 전날 댓글 리스트 작성.




안녕하세요. @hodolbak (호돌박) 입니다.

ZZAN 감사&하루 노트입니다.
어제는 17분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veronicalee 님 ntopaz 에 이름 올리신 것 축하드립니다.^^ 저희 어머니보다 연세가 더 있으신 것 같은데 참 대단하세요^^
@epitt925 님 첫째 아이 열은 좀 내려갔나요? 아이가 아프면 부모마음이 참 아프죠 ㅠㅠ
@rideg 님 내가 할 수 없는 일을 해주시는 분들 우린 그분들을 영웅이라 부르는 것 같아요 ㅎㅎㅎ

@mimistar, @feelsogood.zz0 님 글을 보니 이제 모기와의 전쟁이 시작되는 군요.
올여름 모두 모기와의 전쟁에 승리하시길 기원하며 모두 화이팅 하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이웃분들의 댓글에도 많은 보팅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의 댓글은 단순한 댓글이 아닌 좋은 컨텐츠입니다. 셀봇도 주저하지 마세요^^
그리고 서로서로 보팅이 되면 승수로 인해 보상이 더 많이 올라갑니다^^
이 글의 아이디어는 @realmankwon 님의 감사노트에서 나왔습니다.^^




이웃분들의 어제의 감사&하루 노트



@bluengel
화요일 오늘도 감사하며 화 내지 않기 릴렉스~
아침 운동하며...


@kekemo
호돌님께서 zzan태그 말씀하셔서 달았어요. 감사합니다~


@veronicalee
어제 ntopaz 에 이름 올리게 된것 감사하며 도와주신 여러분께
감사를 표합니다


@sesil
이제 출근해서 회사에 왔네요..
오늘 날씨 더울것 같네요..
일해야 하는데.. 자꾸 봐지네요. ㅎㅎ


@ldsklee
어제부터 둘째 시험이라고 어제도 저녁늦게까지 공부하고 들어왔네요 이렇게 한적이 없는데 대견하네요


@epitt925
아침에 첫째가 열이 좀 있어서 수건에 물을 적셔서 닦아줬어요
갑자기 아들이 아빠품이 좋다고 안겨서 출근시간도 잊고 한참 안고 있었네요.
아들이 성장함에 감사하고 빠른 회복을 기원합니다~!!


@parkname
어젠 자동차검사와 치과진료 완료 했슴다. 오늘은 아침일찍 출근하는날, 걸어서 출근하기 위해 더 더 일찍 집을 나서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mimistar
어젯밤 모기없이 자서 넘 좋아요. ㅎㅎㅎ 그제 밤 올 여름 처음으로 모기에게 난타를 당했거든요. 이제 모기 철인데 조심하세요.^^


@feelsogood.zz0
모기 때문에 잠 설치고 늦잠 잤지만, 출근 전 아이들을 보고 잠깐이나마 이야기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dailypro
스팀짱을 하루 종일 보게 되네요, 오늘은 크롬과 멀리하고 열심히 일해야지 ! 아자 !! ^^


@rideg
내가 할 수 없는 일들을 해주시는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happy-banguri
점심을 아는 지인이랑 큰 아들들 데리고 점심을 같이 먹고 빙수 먹으면서 이런 이야기 저런 이야기 하면서 즐거운 점심시간 보냈습니다.
이런게 사람 사는 맛이고 즐거움 같습니다.


@rbaggo
가끔은 레스토랑의 음식이 끌리기도 하지만, 요리로 충분히 만들어 먹을 수 있음을 감사하고 싶네요. 재료만 있다면 뚝딱 !


@dmsqlc0303
주변의 아이들이 자꾸 아프네요...
우리 아이들이 아프지 않아 감사하고 아이들이 건강할 수 있는 세상이 되길..
오늘의 미션은 집밥먹기!!


@buchheim
목표하고 있는 책 읽기 잘 진행되고 있어 감사합니다~ ^^
오늘도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


@junny
감사함의 중요성을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tailcock
오늘 너무 피곤합니다. 그래서 조퇴 신청했네요.



스팀짱에서 @zzan.co1 계정으로 일상글에 큐레이션을 하고 있습니다.
스팀짱으로 오셔서 여러분의 소중한 글에 zzan 과 life 또는 diary 태그 를 붙여주세요.
저는 보팅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자유로운 ZZAN 으로 오세요.
 


Sort:  

저는 여러 유저분들이 있어 ...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렇게라도 보팅좀 받게요.ㅎㅎ
제가 셀봇을 안하니, 유저님들께서 많이 보팅을 안하시네요.
제 포스팅이 그닥 ....ㅎㅎㅎ

댓글 없는 글에는 무방위 다녀왔어요~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 제가 따라다니면서 하겠습니다^^

친정 부모님이랑 점심 약속이 있어요. 점심 사주시는 부모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부모님은 언제까지 사주시고 싶으실 거에요^^

오늘따라 “저는 보팅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 문구의 글자크기가 엄청 크게 보입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

ㅎㅎㅎ 열심히 하겠습니다^^

어제 저녁에 형님들과 좋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육아휴직에 들어간다고 챙겨주시는 분이 많아서 감사합니다. ^^

이제 곧 육휴군요 좋은 시간 보내길 바래요 파치형^^
저한테도 시간 내주시고요^^

오늘은 장마전선북상으로 전국적으로 비가 예상되네요. 과천에 있는 관악산계곡을 자주 가는데요. 빼빼마른 계곡에 아름다운 물소리가 나도록 적당하게 와 주었으면 좋겠네요.

지금 비가오고 있어여^^

어제는 바빠서 못들렀네요 ㅠㅠ
오늘은 어제보단 덜 바빠서 감사요~

하루가 지루하지 않게 해준 스팀 감사 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하루가 빠르실 것 같아요^^

술요일이네요. ㅎㅎㅎ 술먹을 수 있는 건강함을 주셔서 부모님께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ㅎㅎㅎ

퇴근 중인데 생각보다 비가 덜 와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무사히 보내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감사하며~💙
충무로뮤지컬영화제 개막식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늘의 하늘 구름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잘 다녀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2187.20
ETH 3051.46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