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n 우리말 우리글 이벤트19.

in #zzan5 years ago

태풍 링링이 지나간 자리를 정리하면서
이만 하길 다행이라는 생각을 하면서도 마음 한 편에서는
피해가 컸던 분들이 하루 빨리 복구하고 눈앞으로 다가온
한가위 풍성하고 복된 마음으로 지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19회 정답 발표합니다.

정답은 인터러뱅(interrobang) ‽입니다.

이번에는 23분이 참여해주셨습니다.
hansangyou, jhy2246, kgbinternational, feelsogood.zz0,
zzan.blue, zzan.co8, bluengel, leems, cyberrn.zzang,
cjsdns, steemnara, kyj, sksms, gghite.zzan, wjs, ehwan,
hooo, zzan1004, tiamo1, swan1, ldh1109, twinpapa,
kibumh

처음 참여하신 hansangyou님께서 정답을 크게 적어주시자
기다리고 있었던 것처럼 정답이 줄을 이었습니다. 또 응원차
오신 zzan.blue, zzan.co8, 분들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연이틀 이어진 낮술로 지각하신 kibumh님께도 섭섭지 않게
보팅합니다.

정답을 맞히신 분께는 풀보팅을 드리고
정답이 아니어도 참여해주신 분들께는
감사의 의미를 담아 적정량의 보팅을 합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20회에서 뵙겠습니다.

대문을 그려주신 @ziq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우리말 우리글 이벤트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덕분에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낮에 결혼식을 이틀연속 참석해서 낮술을 좀 마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꼭 늦어도 뭔가 해주실것 같은 믿음에 ㅋㅋ
바란건 아지니만 행복합니다. 감사감사감사
오늘은 낮술아니고 저녁술로 ~~왔습니다.

포스팅을 읽고 알았습니다.
한 상 가득한 요리에 어마어마하게 화려할 것 같아요.
그런데 하객도 그렇게 술을 많이 마셔야하나요?

하객은 맘대로 마시긴 하는데
어디나 주당이 있잖아요
ㅋ 자기가 결혼한것도 아닌데 엄청 마시는 사람이
항상 있는습니다.
이지역은 한번 건배를 하면 3번건배가 기본인지역이라
많이 마시는 편이지요. 전 낮술이라 조금 마시긴 하지만
많이마시면 백주 한병정도 마십니다. 낮술 무섭죠^^

감사합니다. 덕분에 많이 배웁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오세요.

@jjy, It's really tough to recover from the natural disasters because sometimes the level of Damage is really huge. My prayers are with all the people who are affected.

Good people, good friend
Always be happy~~~

Thank you.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태풍 지나간 자리에 연일 폭우성 비가 내리네요. 잘아는 집에 전달 할것이 있어 져녁때 무심고 차를 끌고 나갔다가 자동차문 열고 잠깐 물건을 전해주는 사이에 비를 쫄딱맞고 왔습니다. 장마 끝자락이 무섭다더니 태풍 끝자락도 무섭네요. 보팅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