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n 우리말 우리글 이벤트3. 정답발표

in #zzan5 years ago

zzan 우리말 우리글 이벤트3. 정답발표@jjy

장마권이라는데 마른장마로 이어지다 모처럼의 비가 반가운 날입니다.
반가운 비도 잠깐 보여주고 하늘은 우울모드입니다.

그래도 우리는 스팀짱의 이름으로 행복하기로 한 약속 절대 잊지 않고
꼭 지키기로 하셨지요?

3회 문제도 문장부호 맞추기였습니다.
정답은 물음표입니다.

아내가 보여준 그림은 북어와 빨래방망이로 북어처럼 실컷 두드려 패고
싶다는 뜻이었습니다. 그러나 술도 안 깨고 잠도 안 깬 남편은 자기 죄를
전혀 모르겠다는 태도입니다.

도대체 내가 무슨 잘못을 했기에 북어 두드리듯 패주고 싶다는 뜻인지
궁금한 게 너무 많다는 항변의 뜻으로 물음표가 빼곡하게 들어있는
콩나물시루를 들고 들어와 아내 앞에 놓고 따지고 있습니다.

이런 남편 스팀짱에는 한 분도 안 계시지요?

이번에는 15분이 댓글을 달아주셨는데 정답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freegon, kiwifi, calist, li-li, astraea09, feelsogood.zz0, twinpapa,
mimistar, epitt925, jhy2246, dodoim, skysung, rainingfall, gghite,
rbaggo.zzan,
floridasnail님은 오늘 아침에 찾아주셨습니다. 모두 감사드립니다.

문장부호가 이렇게 우리 생활에서 멀어지고 있다는 반증일까 하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그래도 이벤트는 계속 됩니다.
4회에서 뵙겠습니다.

스팀짱과 함께 자유롭고 행복한 날 만들어요.

Sort:  

ㅎㅎㅎ 콩나물을 물음표라고 연상을 못했네요. 센스가 부족했어요^^

대개 콩나물을 음표에 비하기는 하는데
저는 물음표라고 하거든요.

하늘이 우울모드인가요? 하늘이 우울하니 시원하고 좋은데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우울한 건 하늘이고
우리는 행복한 하루 지내요.

생각도 못했어요..다음편 기다릴께요~~^^

네 다음편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꼭 참여하세요.

앗 참여를 못했네요. ㅠㅠ

어쩐지
해피한 느낌이 덜했어요.
다음 편에서 기다립니다.
꼭 오세요.

아쉽네요
다음에는 꼭 맞추겠습니다~^^

꼭 그렇게 하세요.
풀 봇팅이 울고 있습니다.^^

ㅋㅋ 그렇군요..
하지만 그 시대에 물음표가 있었나요? ㅎ

글쎄요.
그 시대에 안 살아봐서 ㅎㅎ

앗 예상하지 못한 답이네요.. 어려웠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