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美 의원들 공개 서한에 답변…“리브라, 개인정보 지킬 것 약속”

in #zzan5 years ago (edited)

https://www.tokenpost.kr/article-13742

글쎄요...
솔직한 심정으로는...
양쪽 다 못믿겠습니다-ㅅ-ㅋㅋㅋㅋㅋㅋ

애초에 미 의원들이 개인 정보에 대해 우려를 표명한다는 것도
달러화 위상이 흔들릴 것을 우려하여 태클 거는 것 같고

리브라가 개인 금융 정보에 접근하지 않겠다고 답변한 것도
그냥 슬쩍 피해가는 느낌이고 그렇네요-ㅅ-

저도 사실 페이스북 그다지 좋아라하지 않습니다.
저커버그의 과거 발언

을 비추어 볼 때 딱히 신뢰할만한 인간이라는 생각은 1도 들지 않습죠-ㅅ-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분간은 좀 다른 세상을 꿈꾸고 있기 때문에
일시적 지지로 저커버그를 지지하고 있기는 합니다만...

과연 이 견제를 뚫을 수 있을지,
어떤 방법으로 돌파할지 꽤나 흥미진진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Q. 최근 에어드랍 완료된 BTSMD 지갑 이기도한 Bitshares 지갑 https://wallet.bitshares.org/?r=newid (추천인 코드 포함) 에 서, 이름

Q. 최근 에어드랍 완료된 BTSMD 지갑으로도 활용되는 Bitshares 지갑 (추천인 코...

Sort:  

말로는 지키겠지만

약관은 동의 안하면 사용 불가 ㅋ

그런 탁월한 방법이 있군요!!

음모론의 중심지가 리브라이죠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별거 있나요ㅎㅎ
미 정부건 페이스북이건 사용자건 최대한 자기 유리한 쪽으로 바라보고 유도하는 거죠 ㅎ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Hi @sinta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854 which ranks you at #1251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4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247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