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과방문

in #zzan5 years ago

눈꼽이 끼거나 충혈이 되는것도 아닌데 눈물이. 안구 표면에 걷돌고 약간 끈적하여 사물을 보는데 초점이 맞지않는 현상이 수개월 이어져왔다

인근 병원에선 노화 현상이라며 인공눈물약과. 또한가지 약을 처방 받아 써보니 잠시 호전 되는듯 하더니 별무소득 이었다
같은 병이라도 의사마다 다른 처방이 나올수 있겠다 생각하고
대학병원 안과에 오늘가게되었다

몇가지 검사를 받았다 의사선생의 말이 눈물의 질이 좋지않다는
것이다 눈물에 불순물이 들어있다는 것이다

집에가서 세수하고 수건을 전자렌지에 덮여서 눈을 찜질한다음
눈주위를 닦으라며 낱개 포장된 습포 상자를 주었다
그리고 세가지 점안약도 처방받았다. 집에와서 간호사가 당부한데로 찜질하고 습포로 눈을 닦고 점안 약은 간격을 두고 세번 점안 하였다
그런데 눈물에 불순물이. 들어있는 이유가 갑자기 생각 났다
숙면을 취하지못하기 때문에 작년 부터 안대를 하고 잤는데
무심하게 위생적으로 다루지 않은 것이 아닐까 또는 밤새도록
안대와 눈 사이가 밀착된 상태에서 공기 유통이 되지않아 생긴게 아닐까 혼자 의심을 가져보았다 이번에는 꼭 치료가 되었으면
좋겠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치료가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얼른 나으시길 기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염려 해주셔서감사 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눈이 참 소중한데요. 의외로 관리를 못하는게 눈이네요. 더 나빠지지는 않으시길.....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아지실 겁니다~^^

눈물에 도 질이 있는줄은 처음 알았네요. 목구녕에 가시만 걸려도 불편한게 사람 맘인데..
하루빨리 쾌차하시길 빕니다..

안대 때문일 수도 있겠네요. 의사 선생님께 여쭤보세요. 저도 궁금합니다.
사진의 꽃은 우리집 마당에 있는 꽃이랑 많이 닮았네요.^^

The eyes are very sensitive to dry air, pollution, reading and watching TV or computer. I have other problem and it is hay fever, so my eyes are itching in spring and summer so I also need some eye drops. It is amazing how quickly they help :)

(google-translator) 눈은 건조한 공기, 오염, TV 및 컴퓨터 수치에 매우 민감합니다. 나는 다른 문제가 있으며 꽃가루 알레르기 때문에 봄과 여름에 가려운 눈과 눈물이 필요합니다. 나는 약이 얼마나 빨리 도움이되는지에 놀랐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81.59
ETH 3549.53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