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어느덧 한국들어온지도 4일째

in #zzan5 years ago

20190710_180444.jpg

매일매일 사람들 만나는게 굉장히 쉽지만은 않네요.
그래도 그동안 먹고 싶어했던 음식들 잔뜩 먹고 있습니다.
첫날 삼겹살에 이어, 둘째날은 곱창, 어제는 소고기와 회까지!

20190710_180422.jpg

오늘은 양꼬치&훠궈로 갈것 같습니다. 오늘까지는 석식메뉴가 겹치지 않고 있는데 내일은 어떨런지요ㅋ
뭘먹어야 할지 고민되는 매일매일을 보내고 있어서 굉장히 살만 찌는 상황입니다ㅠ.

해외에서 근무하면 현지의 동료들과도 많이 친해지고 정도 많이들지만 그래도 아무래도 언어가 잘통하는 한국 친구들, 동료들 생각이 간절해집니다. 들어와서 친구들 만나는건 당연히 신나고, 회사 동료들을 봐도 너무 신나는 하루하루네요~.

짧은 기간이지만 남은 기간동안 많은 사람들 만나고 들어가야 겠습니다

Sort:  

Congratulations @vianc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25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500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즐거운시간되시길!

네 감사합니다 마이님^^ 비오는데 퇴근조심하세요ㅎ

아쉬웠던 정 많이 느끼고 가세요^^

네 말그대로 정에 굶주려있어요ㅠㅠ

한국 들어와 계시군요^^
좋은 만남 많이 가지시고 돌아가셨으면 좋겠네요^^
나중에 언제 때가 되면 한번 뵙고 싶네요^^

앗 호돌님^^ 제가 반년뒤까지 활발하게 스팀잇을하고 있다면 90프로님 호돌님덕이니 반년뒤 자리한번 만들어서 뵈었으면합니다

우아 곱창에 곱이!! 한국음식 충분히 드시고 가셔야겠네요. ^^

한국음식 1주일 동안 질리도록 먹고 있어요~!

저도 곱창 먹고 싶어요 ㅠㅠ
한국에서 멋진 시간 보내세요~
*자유롭고 여유로운 스팀짱입니다^^

곱창! 맛있긴했지만 1인분 37천원은 너무했어요ㅠㅠ

크으 저 마늘 향이 곱창에 베이고 흐르는 육즙과 함께 쫄깃쫄깃한 곱창을 씹는다면 정말 기쁠 것 같네요 ㅎㅎ 양꼬치와 훠궈도 좋고요. 내일도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길 바랍니다!

넵! 내일, 아직 안정해져있지만 맛있는거 먹을거에요^^
사람이 소중한 인생, 스팀잇 입니다

먹는게 제일 즐겁죠
더더더 맛난거 드시고 행복한 한국 생활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먹는게 제일좋네요ㅎ 좋은사람들이 옆에 있어서 더좋구요^^
감사합니다!

곱창 맛있어보이네요^^

네^^ 압구정 곱창 맛집중 하나더라구요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