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팀잇....

in #-coin6 years ago (edited)

I got it~~~!!!!

스팀잇 이제 시작됩니다.

가입하기 힘들었어요!!

신기하네요!!

저는 코인과 HTS 그리고 운동 & IT 갈게요.

자세하게는 추후에 적을게요. 지금은 그냥 신기하네요

(좋은 스티머!!)

Sort:  

반갑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일이 바빠 가입해놓고 잊고있었네요..ㅠㅠ
팔로우 신청했어용

반갑습니다~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 자주 소통해요.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신청했어용.
앞으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ㅎㅎ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팔로우도 하고 가요 함께 즐거운 스팀잇 했으면 좋겠네요
좋은 글 기대할게요!

안녕하세요.
저도 팔로우 신청했어요!!
앞으로 좋은 정보 많이 부탁드립니다 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안녕하세요. 봇도 있고 신기하네요 ㅋㅋ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활동기대하면서 팔로하고가요^^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했어요 !! ㅎㅎ

환영합니다.
이벤트여신 lucky2 입니다.
스팀잇은 다른 플랫폼과는 달라서
일단 본인을 알고 찾아줄 사람이 생길 단계가 필요할것 같아요^^
꾸준히 소통하며 팔로우를 늘리시면 저절로 팔로워가 늘어난답니다~

왕초보 뉴비가이드 소개할게요.
https://steemit.com/kr/@umkin/26ijst-2
꼭 읽어보시길 추천드려요~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뉴비 가이드 감사합니다.
스팀잇, 복잡하지는 않은데 심플한면이 강하네요.
꾸준히 소통할게요.

반가워요~ 자주 뵙길바래요~:)

안녕하세요.
이제서야 댓글을 남기네요 ^^;;
자주 뵈어요(@팔로우)

스팀잇 가입하기 힘드어요 ㅜㅜ 스팀잇 가입하느라 고생하셧어요 ㅎㅎ
천천히 스팀잇 즐겨보세요^^

안녕하세요
우부님 댓글을 보니 재미나게 할 수 있겠어요 ^^

제가 다 좋아하는 분야들이군요.
많은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늦게 시작했지만
제 글을 보고 미소한번 지을 수 있도록 할게요 ^^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 저도 시작한지 일주일 좀 넘은 뉴비인데
소통하면서 지내요!! 활발한 활동 기대할게요!

가입해두고 바빴는데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95.05
ETH 2941.1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