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beauty] 남자도 썬크림!! 피부보호 & 화이트닝

in #kr-beauty8 years ago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danihwang


남자도 썬크림!!

1

한살림 수피아 내츄럴 썬크림

제가 사용하고 있는 썬크림 제품입니다. 한살림이라는 친환경브랜드(협동조합)인데요. 트러블, 번들거림 없이 저에게 딱 맞는 제품을 찾았습니다. 사용한지는 거의 1년이 넘어가고 있구요.

이전에는 썬크림하면, 번들거림 그리고 피부 트러블 때문에 사용을 하지 않았었는데요. 햇빛에 그대로 노출된 피부는 당연히 안 좋아질 수 밖에 없겠죠.

남자분들도 요즘은 관리를 많이들 하시죠. 그루밍남이라는 말도 나오구요ㅎㅎ

엄청난 시간과 노력을 요하는 관리들은 당연히 넘 무리겠지만, 깨끗한 세안과 보습 그리고 보호(썬크림) 만큼은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누구나 할 수 있구요.

위 제품은 제가 여러 썬크림을 돌다가 만나 추천드리는 제품의 하나일 뿐, 무엇보다 중요한건 일단 썬크림을 바르는거겠지유?^^ㅎㅎ (참고로 한살림 인터넷 매장에서 35ml에 8,3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 전 한살림과 아~~무 연관 없어요ㅎㅎ http://shop.hansalim.or.kr/im/im/pd/IMPD0201.do?GDS_CD=130504044 )

여튼, 다시한번 강조합니다. 햇볕이 강하든 약하든 썬크림의 생활화!! 피부보호도하고 (bb같은) 화이트닝 효과까지~!ㅎㅎ

우리모두 건강한 피부 보호해나가즈아요~~~^^


지난이야기


1

Sort:  

남자들은 썬크림의 중요성을 잘모르는 편인데
우유빛깔danihwang님인 이유가 있군요.

진짜 선크림 중요한걸 알고 쉬세이도 선크림을 구매해서 사용중인데 여자애들이 이거 발암물질 있는거라고 하더라구요...그 이후에 생활화를 못하는 중입니다 ㅠㅠ
(그루밍하다가 2년간의 직장생활로 털이 엉킨 남좌 올림..)

앗~~ 이런걸 사용해야 @danihwang님처럼 뽀얀 피부가 되는 군요...
피부 관리 좀 해야 겠네요.

미국 FDA에서 유일하게 인정한 노화예방 기능성 화장품이 자외선차단제였죠ㅎㅎ

저도 선크림 안 바르고는 밖에 안 나갑니다ㅎㅎ

봄볕맞이 선스틱도 대량구매했네요 :)

정말 썬크림은 습관적으로 써야하는거 같아요 ㅋ

나이가 먹으니 피부가 점점 처지면서 땀구멍이커지는걸 느끼네요.ㅜㅡㅜ 피부노화는 햇빛의 영향을 아주 많이 받죠!!!

피부관리 중요 하죠...^^*
요즘 이미지 메이킹 시대라서...
손가락 안에 꼽아야 될듯 하겠어요 ^^*

한살림에서 식품만 사봤는데
썬크림이 제법 괜찮은가 보네요^^
신랑두 관리 해줘야겠습니다 ㅎㅎ

요즘에는 썬스틱 덕분에 바르기 겁나편하드라구요 ㅋㅋ

점빼서 매일 썬크림 바르고 있는데~
효과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ㅠ

저도 다른건 아무것도 안 바르지만,
썬크림은 자주 바르고 다닙니다ㅎㅎ
베트남에서는 꼭 바르고 다녀야하는 것 같습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18.21
ETH 1573.4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