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식

in #a6 years ago (edited)

사랑하는 딸의 이야기로 첫번째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고등학교 졸업 대학교 입학 이쁜 옷 화장품 딸아이가 하고싶은것이 무엇일지
앞으로 무엇을 할지 일딴 2학년 마치고 여행을 다녀올꺼라내여
계획한 모든것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이쁜 딸 건강하게 잘 자라주어서 고맙다 지금처럼 쭉 이쁘게 웃으며 자라길 바래~
늙어가는건가? ㅎㅎㅎ

어휴 스팀에 관심있어서 스티밋을 하고있는데 이거 보기보다 어렵네여
시간내서 사용법을 정독해야 하겠네여

Sort: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아직 가입 작성글을 안 적으셨네요 ㅎㅎ

태그도 안 다셨고 ㅜㅜ

일단 이 글 편집하셔서

태그를 kr, kr-newbie, kr-life, kr-daily, jjangjjangman로 수정하셔야할 것 같습니다.

가입 작성글은

https://steemit.com/kr/@joeypark/kr-join-kr-newbie

제가 작성했던 글 참고하셔서(태그도 물론 참고하셔야합니다)

작성하시면 좋겠네요!!

가입 작성글 적었는데 오케이 인가여?

감사해여 찬찬히 해볼께여~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192.75
ETH 3667.6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