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이번 주 리뷰는 공포영화 입니다.

in #aaa-notice5 years ago (edited)

이번주에 개봉하는 개봉작이 별로 없어서

무더운 여름

공포영화 특집으로 해보기로 했습니다.

이번 주에 공포영화에 대한 리뷰를 해주시면 됩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간단합니다

  • 선정된 작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할 것
  • db출처를 명확히 기재할 것
  • 평가를 A,AA,AAA로 해줄 것
  • 외부에 먼저 작성한 경우 원문출처를 적어줄 것
Sort:  

보물 상자가 이렇게 찾아오는군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190729보물상자.png

상자 전하 영접 기념으로 여기에 댓글 올려주신 분들께 소액 AAA 나눔 드리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트리플 에이에 리뷰 쓰려고 난생처음 '유전'을 보고 이미 리뷰를 썼네요.ㅜㅜ
그럼 이번주에는 공포 영화가 리뷰로 많이 올라오겠네요.
리뷰 보는 것만으로 충분히 무서운 한주가 될 거 같아요.ㅜㅜ

저는 무서움을 많이 타기에 조금 덜 무서운 것으로 ㅎㅎㅎ

헉!! 공포영화~~ 무서워요!! ㅋㅋㅋㅋ

무서운 영화 본게 손에 꼽는데 슬쩍쿵 본영화 하나 리뷰해봤습니다

[장화, 홍련] 한국 공포영화의 새로운 지평, 아름다운 공포 영화

배우(문근영) 보려고 봤던 영화네요ㅎㅎ 태반을 눈가리고 봤던ㅠ

Congratulations @triplea.cu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5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제 또다른 자아가 이벤트에 참여했네요.
https://www.triplea.reviews/aaa/@kiwipie/692ywu

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주제네요~!

https://www.triplea.reviews/aaa/@hee4552/2wzz2y
^*^ 재미난 공포 영화 추천해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52.39
ETH 2904.8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