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영화 이벤트

in #aaa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의 자 계정 블루스카이입니다.

비오는 날 다음날인데도 불구하고 날씨가 음산하니 딱 영화보기 좋은 날이네요.
그러나 영화볼 시간이면 스팀잇을 해야겠기에 스몬을 해야겠기에 그래서 오늘도 보지 못합니다.
어릴적 극장에서 처음 영화를 본 것이 초등학교 1학년때 였는데 5월 5일 어린이날이었던 것 같습니다.
너무나 감격스러워(?) 절대 영화제목과 주인공을 잊을 수가 없네요.
그 당시 동네 영화관에서는 2편 동시 상영을 했었는데 제가 보려고 했던 영화는 제목이 잘 기억나지는 않지만 김청기 감독님의 태권V 시리즈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그렇지만 영화관에 들어간 시간이 하필 도중에 들어가버려서 처음부터 보기 위해 결국 2편째 영화를 보게 되었네요.

퀴즈 나갑니다. 이 영화의 제목이 무엇일까요? 주인공은 김자옥 공주님이었습니다. 300AAA 겁니다.

본격적인 댓글 이벤트입니다.
블루스카이민(@blueskymin) 계정은 20만 AAA를 스테이킹하고 있습니다. 그리 많지는 않지만 팔로우해주시고 댓글을 다시는 분들에게 풀봇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이벤트 규칙입니다.

  1. 팔로우를 해 주세요. 이미 하신 분은 패스
  2. 어릴적 가장 재밌게 봤던 영화 제목과 간단한 글을 올려 주시면 됩니다.

새로 팔로우 하시는 분은 저의 피드를 채워주실 분입니다.
저도 팔로우할게요.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 Movie URL: (Look at https://www.themoviedb.org/ for your title and put the URL here)

  • Critic: (Choose between A, AA, AAA and input the Data)

  • 영화 URL: (https://www.themoviedb.org/ 에서 리뷰하고싶은 영화 검색후 URL 이곳에 삽입)

  • 별점: (A, AA, AAA 중 선택해서 이곳에 삽입)

Sort:  

안녕하세요 blueskymin님

랜덤 보팅!!

소소하게 보팅하고 가요

Turtle-lv1.gif

이 계정이 롱다리님 계정이군요
몰랐네요. 음 기존계정광 연관되게 만들었으면 금방 알아봤을 텐데

어릴때 가장 재미있게 본거

  • 똘이 장군
  • 손톱을 깍은걸 아무데나 버리면 쥐가 먹고 뭐 어쩌구 저쩌구
    그래서 손톱을 깍아서 한동안 아궁이에 태워 버렸던 기억이~~~

ㅋㅋㅋㅋ 이게 맞나~~ 나이가 들어 기억이 흐릿해 지는데욬ㅋㅋㅋㅋ

저의 딸래미 계정을 빌렸습니다.
똘이 장군도 재밌게 봤죠.

우뢰매 / 어린시절 어린이에겐 엄청난 영화였죠(≧∀≦)

아 우뢰매,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강시선생.....한때 밤에 혼자 있는게 무서웠어요^^;;

콩콩 강시 재밌게 봤죠

전 영구와 땡칠이요!
영구 없~~~~다!! 로 시작되는 오프닝은 죽을 때 까지 못잊을것 같습니다.ㅋㅋㅋ

심형래의 연기에 모두 쓰러졌죠 ㅎㅎ

퀴즈답 : 머털도사
찍어봅니다. 동물적 감각으로 ㅋㅋㅋㅋㅋㅋㅋ

김자옥님이 여주인공입니다.ㅎㅎ

팔로우 했어요~

어렸을 때라면... 프리윌리가 기억 나네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같이....

팔로우하고 참여합니다 ㅎ

정답 : 새벽을 깨우리로다

우뢰매 / 그 시절 재미있게 봤던 영화 중 우뢰매를 빼놓을 수가 없을겁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직은 정답이 나오지 않았네요.
우뢰매가 그렇게 재밌었나요?

퀴즈 도전 ~ 넘 오래된 영화던데.....
'새벽을 깨우리로다'

힌트 하나 더, 유지인도 나왔습니다.

낯선 곳에서 하룻밤

부계정으로 팔로잉했어요. 어릴적 최고의 영화는 구니스! 갑자기 보고 싶어졌네요.ㅎㅎ 찾아봐야지.

오오 정답입니다.!~~~
그런데 한 타임 늦으셨네요, 아까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