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파워 임대로 32만AAA로 파워업!!

in #aaa5 years ago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의 AAA전용계정 블루스카이민(@blueskymin)입니다.

계정은 하나인데 sct, spt, aaa, zzan 등 여러곳에서 활동하려니 스파도 다른 코인들의 파워도 남아나지가 않네요.
특히 aaa 관련 글에는 aaa 전용계정이 있어서 롱다리계정으로는 전혀 보팅을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냥 블루스카이민 계정에 aaa를 올인하려고 합니다.
두 계정을 합치니 32만aaa가 되네요.

aaa전용계정은 제 피드에 영화감상평이 올라오면 거의 다 풀봇을 때립니다.
왜냐하면 제 피드에 등록된 분들이 몇 명 안되거든요.ㅎㅎ

혹시 아직 제 계정이 팔로우 하지 않고 있다고 생각되시는 분은 알려 주세요.

제 피드를 채워주세요.

영화쪽에는 거의 문외한에 가까워서 거의 큐레이터 활동만 하고 있는데 좋은 글 있으면 댓글이라도 알려 주시면 찾아가겠습니다.

근데 부계정 이용하려니 정말 바쁘네요. 이것도 쉬운 일이 아닌 것 같습니다.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 Movie URL: (Look at https://www.themoviedb.org/ for your title and put the URL here)

  • Critic: (Choose between A, AA, AAA and input the Data)

  • 영화 URL: (https://www.themoviedb.org/ 에서 리뷰하고싶은 영화 검색후 URL 이곳에 삽입)

  • 별점: (A, AA, AAA 중 선택해서 이곳에 삽입)

Sort:  

부게정 하기 힘들죠 ㅎㅎ 전 aaa 주 계정으로 이용하고 zzan 이나 sct는 부게정으로 이용 하는데 ㅎㅎ 보팅관리가 힘들더라구요

정말 주계정은 보파가 남아나지가 않아요.

저야 뭐 리뷰 올릴만한게 없어서 저도 큐레이팅만 열심히 하네요^^

ㅎㅎ 부계정 운영이 정말 보통일이 아닐거같습니다. 저는 십만을 목표로 모아가는 중입니다^^

부계정 운영 하려면 확실히 많은 시간이 요구되는 것 같아요.

더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AAA가 되면 좋겠어요 ^^

주제가 한정되다 보니 사용자들이 한정되는 것 같아요.

부계정,이것저것 가끔 헷갈리네요~^^
롱다리님 화이팅!!

ㅎㅎ 가끔 부계정인 줄 알고 마구 풀봇하기도....

저두 팔로우 해주세요. ㅎㅎ

네 팔로우합니다.

처음뵙겠습니다. 롱다리님.. 전 베트남에 숏다리 입니다.ㅎㅎ

ㅎㅎㅎ
그냥 웃지요.

Congratulations @blueskymi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2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롱다리님 소통의 왕이 되실려구요^^?
부계정까지 대단하세요~~^^
좋은글있음 저도 알릴께요..

넵~
포스팅 기다릴게요.

롱다리님 큐레이션 화이팅!!^^

보팅은 해야 제맛입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7824.15
ETH 2965.89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