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 시간때우기에는 괜춘.. 그 이상은..

in #aaa5 years ago (edited)


돈.

유플에서 무료로 볼수 있게 해주기에 가볍게 보기 좋은 듯하여 몇일에 걸쳐 짧게 보았다.
빅쇼트 같은 영화 보다는 '작전'이라는 영화 정도의 느낌이다.

뭐랄까 류준열에 대한 강렬한 이미지는 '독전'으로 기억에 남아 있다. 류준열이 나온다고 하면 뭐랄까 반전.. 담담하면서 살발한 감정서이랄까를 기대하게 된다.
응답하라의 모습은 사실 잊혀져서 가물가물 하다.

사실 이 영화를 고른 가장 큰 이유가 류준열인듯 하다.

주식브로커 류쥰열이 번호표라고 불리는 작전맨 유지태를 만나고.. 그 뒤에서 조우진이 진실을 밝히기 위해서 애쓰면서 일어나는 티격태격이 스토리다.

이 영화는 사실 크게 생각할꺼리나.. 오락꺼리나 등의 느낌은 없다.. 개연성도 잘 모르겠고..
유지태와 류준열 조우진을 중심으로 한 케미 그리고 돈의 단위 등이 볼꺼리랄까..
뭔가 의미있는 척 힘을주는데.. 뭐랄까... 알갱이가 없는 느낌이다.

왜보는지는 모르겠지만 멍하니 끝까지 따라가게 된다. 류준열의 욕망을 따라가는 느낌이었다. 시간 때우기 용 정도로 좋은 느낌.
영화는 욕망 그자체와 허무함을 보여주고 싶었던 걸까?

오늘의 색

뭔가 희망차긴 한데 잠을 얼마 못자서 무척 피로한 상태라서 어두운 파란 색의 느낌으로 다가오는 듯하다.

잡담.

주말 끝.. 어제 잠을 2시간 정도 밖에 안자고 종일 깨 잇었더니 재법 피로하군요.
오늘은 쿨쿨 일찍 잠들어야 겠습니다.
또 어찌 될지 모르지만요 ㅜㅜ ㅋㅋㅋ

모두들 꿀밤되세요

Sort:  

이제 청신호가 켜진건가요- 기분색깔 점점 변해가는 군요 ㅋ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정은 요리 조리 ㅋㅋㅋ

역시 평범하게 벌면 안되는건가요. ^^

평범이란 단어의 의미가 참 묘하네요 ~

뜬금없이 다크네이비 색 이쁘네요.ㅎㅎ
원래 기분은 이랬다저랬다 하는거죠. ㅋ

그렇죠 그냥 내면 승태 들여다 보고 표현흐는 걸로 컬러선택 놀이 중이요 ㅋㅋㅋ
어제는 예쁜 내면을 가진 걸까요? ㅋㅋ

또 잠을 잘 못주무셨군요. 푹 자야 다음날이 행복하답니다.
영화도 감정도 늘 밝게 유지될수 있도록 화이팅 응원합니다.^^

넵넵 으쌰으쌔 감사합니다 ~

유튜브 문구가 강력하네요~~평범하게 버는것도 힘든시절인데^

정말 권력과 자본가의 기분에 따라 금융이 좌지우지되는게 아닐까하는 그들의 게임같은 현실이 느껴지는것 같았어요 전^^~
나쁘진 않은거 같아요~
기분 색깔로 나타내기 좋은걸요^^!

저도 어제 이 영화 봤습니다.^^
좀더 두뇌 싸움이 치열했으면 더 재미있었을까요?
아무튼 크게 재밌진 않았지만, 끝까지 볼만한 정도는 되더라구요.

돈 나름 재미있게 봤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