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피1 - 절절한 요괴 액션 사랑이야기 ~~

in #aaa5 years ago

지지난 포스팅에서는 화피2를 보았다고 썻었다. 화피1을 봐야 겟다고 지난주 금요일인가 밤 쯤에 화피 1을 시청했다. 왓챠플레이를 통해서 ~~

2편에 나왔던 배우들은 다 나오고 견자단이 출연한다. ~~ 화피 2의 전생이야기라고 봐도 될듯 하다.

화피1은 요괴와 인간과 삼각 아니 사각.. 아니 5각 관계에 대한 이야기다. 뭐 실질 적으로는 삼각관계가 맞는 듯 하다.
요과 1 부부 한팀.. 견자단 여할까지 껴서 사각관계라고하자.. 흠 남자 요괴도 여자 요괴를 사랑하니.. 오각..
흠 그래서 여튼 5각 관계인걸로 . .

다음 영화에는 아래와 같이 설명되어 있다.

인간의 마음을 얻고 싶었던 요괴…
사랑을 지키기 위해 운명을 바꾸는 여인…
믿지 못할 기이한 사랑이야기
2000년 전, 중국 한•조 시대
광활한 사막 한가운데에서 벌어진 전투를 지휘하던 왕생(진곤) 장군은 포로로 잡혀있던 절세가인 소위(주신)를 구해서 돌아온다. 묘한 매력과 아름다운 외모로 주변 사람들의 호감을 사는 소위를 보며 왕생 장군의 아름다운 부인 배용(조미)은 그녀를 친절하게 돌보면서도 알 수 없는 불안함을 느낀다. 그 즈음 성안은 심장이 없어진 채 죽은 시체들이 하나, 둘 발견 되고, 성안에는 심상치 않은 기운과 함께 점점 이상한 소문이 돌기 시작한다.
어느 날, 2년 전 자신의 군대를 버리고 떠났던 대륙 최고의 무사 방용(견자단)이 성으로 다시 돌아온다. 소위의 수상한 행적들을 의심하며 불안해 하던 배용은 방용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방용은 우연히 만난 여자 퇴마사 하빙(손려)과 함께 소위의 정체를 밝히려 한다. 하지만 소위의 치명적인 아름다움에 매혹된 왕생 장군은 배용의 말마저 믿지 않고 오히려 소위를 감싸며 두 여인 사이에서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액션


액션은 중국풍의 액션이 물신이다. 뭐 견자단이 나온다니 액션은 그걸로 끝아니겠나 생각도 든다.
요괴는 날아다니고.. 견자단도 날아 다니고..
창술 검술의 활용 ~~ 그리고 요괴의 투명했다 나타 났다 하면서 싸우는 장면들등 잘표현해 냈다.

멜로


여기 있는 멜로에 사람들은 사랑을 위해서 모든 엃힌 사람들은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포기 한다. 그 포기 하는 과정 포기를 통해서 다시 사랑을 찾는 과정.. 아릿아릿하게 표현이 되어 있다. 액션도 살리고 멜로도 살리고 참 잘되어 있다는 생각이 든다.

CG


첫줄에 화피1에서 대박나니 2에서 투자금 빵빵하게 받았나보다라고 썻는데 그 이유가 1편에는 필요 한 부분에만 딱딱 들어가 있다. 과하지 않고 적당한 느낌이랄까... 개인적으로 화피 2에서는 아름 답기는 한데 CG를 과하게 발랐다는 느낌이 들었다. 나 이렇게 화려해요 하는 느낌.. 그런 의미에서 화피1은 딱 깔끔하게 잘 썻다는 생각이 든다.

총평

누군가를 위해 저렇게 다 버릴 수 있다는게 엄청나다는 생각이 든다. 나라면 흠... 마지막에 장면은 정말 감정이 올고 가고 케미가 아휴 ~~~ 맘에 들었다. 뭔가 말하면 스포가 될 것 같음으로 자제를 ㅎㅎ

잡담.

본래 별 5개 짜리 형태로 별점을 메기곤 합니다. 그런데 여기는 AAA 3개짜리니.. 혼란이 ㅋㅋ
별로면 별 1개 무난한게 별 2개 볼만한데가 별 3개 우와 재미있다 별 4개 와.. 대박.. 와.. 별 5개 이렇게 메기곤 하는데 말이지요 ㅋㅋ 그래서 어느 정도 기준 세운 뒤로는 별 5개는 없었던...

여튼 별 3개의 구조에서는 아니 A 3개의 구조에서는
재미없음 A 하나 볼만 A 둘 완전 추천 별 3개 이렇게 가야 하려나요.. 흠..
뭔가 넘나 두리 뭉실해지는 것 ㅋㅋㅋ

여러분들은 별점아니 A점 체계를 어떻게 가지고 계신가요? ㅎㅎ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중국영화는 멜로가 있어야 그나마 볼만하지않나요^ 흐흐..

멜로 없는 중국 영화는 못본것 같기도 하군요 ^^

날아다니는 영화 좋아요.^^

날아라 쓩쓩 ~~

재밌으면 AAA 보통 AA 아니면 A이죠

3개라 두리 뭉실해져서.. ㅋㅋㅋㅋ
좀 짜게 주는 편인데 말이죠 ~~

저도 본거 같아요 ㅎㅎㅎ
견자단은 도대체 몇살까지 무술영화 찍을까요? ㅎㅎㅎ

견자단 보고 어 아직 젋네 싶었어요 물론 좀 된 영화기는 하지만 ~

근데 여기는 영화가 재미없어도 리뷰들이 재밌네요.ㅎㅎ
감동적이라니 결말이 궁금해집니다.

제 리뷰도 재미있어지도록 으쌰 해볼께요 ~~

ZZZ 주고픈 영화도 많다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하 별점 3개로 되니 어려워요 ~

으앗~! aaa 에서는 블루엔젤 댓글이 안보일거에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앗 그런가요? 흠 ㅋㅋ

협상의 여지는 이제 전혀 없답니당~ㅋㅋ
일방적으로 블랙리스트에 등록 당했으니 ㅋㅋ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반복해서 볼 정도면 삼, 걍 재미있으면 둘, 별로면 하나 아닐까요? ^^

ㅋㅋ 5개 체제이다 3개로 하니.. 뭔가 범위가 좁아요. 원래 5개는 잘 안주는데 여기에서는 좀 관대하게 주는 느낌으로 해야 할까 봐요 ~~

가운데님이 별점 체계를 잡아주셨네요 ㅎㅎ
그렇게 가야 겠습니다. ㅎㅎㅎ

ㅋㅋ 저는 고민 중입니다.. 3개라 어려워요 ㅜㅜ

Congratulations! I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r post has been selected as a daily Featured Post of my personal curation project! You can find the daily Featured Post HERE.
I upvoted your contribution and I put it on the list because to my mind your post is what I call a quality content!
I am @miti, a manual curator that shall make available all his Steem Power to authors deserving of support. Let's make STEEM great again!
Have a nice day and keep up the good work!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