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 (King Kong, 2005) - 가장 웅장한 세계를 보게 될 것이다!

in #aaa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2005년도에 극장에서 킹콩이라는 영화를 개봉했었습니다.
사실 그전부터 킹콩이라는 캐릭터는 많이 익숙했었는데요. 1976년에 킹콩이라는 영화가 제작되어졌어요.

그 후에 tv속에서 킹콩이라는 영화를 접했었는데 새롭게 피터잭슨 감독이 킹콩이라는 영화를 만들었답니다.저 또한 킹콩을 좋아했었기에 극장에서 상영하자마자 보러 갔었답니다.

1.jpg

개요 : 모험, 판타지, 액션 뉴질랜드 , 미국 186분 2005 .12.14 개봉

감독 : 피터 잭슨

출연 : 나오미 왓츠(앤 대로우), 잭 블랙(칼 던햄), 애드리언 브로디(잭 드리스콜)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해외] PG-13


줄거리

올겨울... 가장 웅장한 세계를 보게 될 것이다!

8.jpg

신비로운 해골섬의 전설적인 야수 '킹콩', 뉴욕으로 잡혀 온‘킹콩’이 도심 한복판에서 벌이는 숨막히는 액션과 환상적인 로맨스가 펼쳐진다!
새로운 작품에 대한 열정이 넘치던 영화감독 칼 덴햄(잭 블랙)은 거리에서 우연히 발굴한 매력적인 여인 앤 대로우(나오미 왓츠)와 지적인 시나리오 작가 잭 드리스콜(애드리안 브로디)과 함께 영화 촬영을 위해 지도상에도 존재하지 않는 미지의 공간인 해골섬을 찾아 떠난다.

9.jpg
anigif.gif
anigif2.gif

그리고 수억만 년 전의 고대 정글이 고스란히 존재하는 해골섬에서 그들은 전설로만 들어왔던 거대한 킹콩과 맞닥뜨린다. 해골섬의 원주민들에게 붙잡혀 제물로 바쳐진 앤의 아름다움에 매료된 킹콩. 갑자기 섬에 존재하는 잔인한 공룡이 나타나 그녀를 공격하고 킹콩은 공룡과 혈전을 벌이며 그녀를 지켜낸다.

anigif5.gif
aiigif4.gif

그러나 탐욕스러운 욕망에 사로잡힌 감독 덴햄은 킹콩이 앤에게 마음을 빼앗긴 틈을 타 킹콩을 뉴욕으로 생포해온다. 뉴욕 도심에서 사람들의 구경거리로 전락한 킹콩의 분노는 극에 달하고 야수의 본능을 드러내며 뉴욕 도심을 휩쓸기 시작한다. 인간들은 거대 병력을 동원해 킹콩에게 빗발치는 공격을 퍼붓고 킹콩은 공격을 피해 앤을 데리고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으로 올라간다. 빌딩 꼭대기에서 거대한 위용을 드러내며 포효하는 킹콩. 사랑하는 앤을 보호하기 위해 잔인한 인간들에 맞서 처절한 사투를 벌이는데... 과연 거대한 야수 킹콩은 인간과의 대결에서 살아남을 것인가! 수억만 년 동안 잠들어있던 거대한 야수 킹콩의 전설이 드디어 뉴욕 도심을 뒤흔들며 다시 깨어난다!


2.jpg

나오미 왓츠가 앤 대로우 역할을 맡았습니다. 킹콩을 사로잡은 여주인공이죠. 그는 영화에서 일자리를 잃고 가난에 시달리는 삼류배우였습니다. 우연히 영화감독 칼덴햄 눈에 띄어 해골섬으로 촬영을 하러 떠 나게 됩니다.

나오미 왓츠하면 실력파배우라고 할수 있는데요. 그녀의 내면 연기에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그녀의 눈을 보면 내면 깊은 곳에서 우러나오는 진심으로 연기를 하는걸 느낄수 있었으니깐요.

칼덴햄은 영화를 완성하게 위해 제작진들을 해골섬으로 끌고 가게 됩니다. 지나친 야망으로 다른이들을 곤란에 빠지게 합니다.

영화는 3시간이라는 이 당시만해도 3시간미면 엄청 긴 상영시간이였어요. 지금도 3시간이면 길긴 하지만요. 솔직히 초반에는 약간 지루하기도 했습니다. 왜냐면 킹콩이 영화속에 모습을 드러낸게 100분이 지나고 난후였으니깐요.

5.jpg

이 영화는 볼거리도 다양하고 킹콩과 공룡의 전투신등..볼만한 장면이 많이 나온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한 여인을 사랑하는 킹콩의 순수한 사랑이 이 영화의 매력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10.jpg
11.jpg

킹콩은 제물로 바쳐진 앤을 먹이로 생각하지 않고 잡아먹지 않습니다. 앤은 처음에는 거대한 킹콩에 대해 두려움을 느끼게 되지만 차츰 자기를 지켜준다는것을 깨닫고 킹콩에게 마음을 열게 된답니다. 인간과 인간의 사랑이 아닌 인간과 킹콩의 사랑!!
킹콩은 사랑하는 사람앞에서만큼은 한마리의 양과 같아요. 정말 사랑한다는게 느껴졌으니깐요.

하지만 인간의 욕망으로 인해 킹콩은 잡히게 되고 인간들의 구경거리가 되어버리는 신세가 되지만
킹콩의 앤에 대한 사랑은 변하지가 않습니다. 일편단심 민들레라고 해야할까요?
인스턴트 사랑과는 다른 순수한 사랑이라 제 가슴속에 킹콩의 눈빛이 잊혀지지가 않습니다.

aiigif3.gif

정말 킹콩처럼 순수한 사랑을 해보고 싶습니다만... 유부남인지라...와이프에게 잘해줘야겠습니다.^^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The great King Kong👌

CG 기술의 발전 때문인지 점점 실제같은 느낌이 드는 거 같아요.

Congratulations @djust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60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7000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당시 예상밖의 스토리였어요. 귀여운 킹콩이었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