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트리플에이가 아깝지 않은 내 인생 최고의 영화, 알라딘!

in #aaa5 years ago

[영상링크] 영화 알라딘 오피셜 트레일러

안녕하세요, 디온(@donekim)입니다. 트리플에이 리뷰 사이트의 출시를 축하하며 제 스티밋 라이프 역사상 처음으로 영화 리뷰를 써봅니다. 블록체인이나 크립토애셋과 관련된 글만 쓸 줄 알았지 뭔가 쫀득쫀득하고 현장감이 마구 느껴지는 찰진(?) 리뷰를 쓰는데는 재주가 없다보니 많이 허접할지도 모르겠지만 도저헌! 해봅니다.

(알라딘이 램프 채굴한 것처럼 저는 AAA채굴을..죄.. 죄송합니다)

movie poster.jpeg

오늘 리뷰할 영화는 최근에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디즈니사의 영화 알라딘입니다. 집이나 차에 마블 아이템으로 도배가 되어있는 뼈 속까지 마블 빠인 저에게도 영화 알라딘은 엔드게임보다 훨씬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영화였습니다. 조금만 오버하면 가히 제 인생 최고의 영화라고 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뭐가 그렇게 좋았을까?

aladdin.jpg

일단 첫 번째로는 (단연코 나오미 스콧의 미모!가 아니라) 관객들이 영화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우리들에게 친숙하지 않은 신예 배우를 주인공으로 캐스팅한 점입니다. (물론 윌 스미스는 빼구요!) 알라딘의 남 주인공인 메나 마수드와 여주인공 나오미 스콧은 알라딘 영화 속 배경인 가상도시 아그라바에 정말 살고 있을 것 같은 느낌을 주면서 영화를 보다 생생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정말 어느 나라인지 찾아가 보고 싶을 정도로요.

will smith.png

그리고 만화 속의 지니보다 더 뻔뻔하고 귀여운 캐릭터를 보여준 윌 스미스의 미친 연기도 빼 놓을 수가 없습니다. 확실히 엄청나게 발달한 CG기술과 베테랑 연기자의 연기가 합쳐지는 그 시너지는... 거의 도랏..

aladdin2.png

남주인공인 마수드도 알라딘을 훌륭하게 연기했지만, 남녀불문하고 가장 주목하게 되는 것은 바로 여주인공인 나오미 스콧입니다. 이번 알라딘 영화를 보면서 캐스팅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나오미 스콧은 높은 경쟁률 때문에 자신이 섭외되지 않을 수도 있었지만 자신감을 잃지 않았다면서 다음과 같이 말하기도 했습니다.

"저는 이 역할을 어떻게 소화해낼 것인지 뚜렷한 생각이 있었어요. 내가 느끼는 것과 내가 해야하는 것을을 맘껏 쏟아내자고 생각하고 마음을 편하게 먹고 있었죠"

누가 뭐래도, 나오미 스콧은 사랑입니다

aladdin3.png

특히나 영화 중반에 우리들에게 이미 충분히 익숙한 양탄자 타고 날아다니는 장면과 A Whole New World OST는 정말.. (옆에 사람이 없었으면 보헤미안 랩소디보다 더 크게 따라 불렀을지도..)

2019년에 앞으로 엑스맨이나 스파이더맨 등 다양한 영화들이 개봉할 예정이지만, 이 시점에서 단호하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알라딘은 정말 제 인생 최고의 영화입니다!

제대로 취향저격 당해버렸어요..ㅠㅠ

[영화 알라딘의 관전 포인트 5가지]

① 지니의 역사를 다시 써내려간 윌 스미스
② 2000:1의 경쟁률을 뚫은 신예 주인공들의 환상 캐미
③ 역시 디즈니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환상 OST
④ 나오미 스콧의 미모
⑤ 다시 한 번 나오미 스콧의 미모...

마지막은 알라딘의 ALADDIN All Clips & Trailers (2019) 입니다.


Sort:  

오~~ 알라딘 리뷰도 여러개 올라오는군요. ^^

확실히 알라딘이 핫하기는 했나 봅니다^^ 미친듯이 쓰고나서 보니 이미 많은 리뷰들이 올라오더라능... ㅠㅠ

나오미스캇 진짜 존예 ㅠㅠ

실물 영접하러 가시죠!!

미모 리뷰 잘 봤습니다 ㅎㅎ

앗... 핵심을 정확히 짚어주셨네요... 역쉬 ㅎㅎㅎ :)

음.. 몇일 안에 봐야겠어요. ㅋㅋ

저도 이번주에 재관람 갑니다!! ^^

영화풍년~~~ 아싸
BTT도 가격이 오르는건 아닌지
환영합니다. 사실 오늘 막 환영인사해서
두번째 인사일수도.. ㅋㅋ
아무렴.어떠리 환영인사인데... 여기서 함께 즐.해보아요

카카님의 세컨 계정 생성을 축하드립니다^^ 역쉬 딱봐도 한눈에!
저도 트리플에이에서는 조만간 세컨 계정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오호. 지니 램프에서 윌 스미스 나오나용. 최근에 영화 리뷰 프로그램에서 소개되서 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donekim님 글에서 리뷰 정보 읽고 나니 더 보고 싶어 지네요. 잘 읽었습니다~

dakeshi님 말씀 감사합니다 :) 윌스미스의 깨방정은 정말 넘사벽인 것 같습니다. 요새 제 꿈에도 가끔 나와요 ㅠㅠㅎㅎㅎ

알라딘 얼마전에 생애 첫 4D로 재밌게 봤네요^^

엇 손키님 4D로 보셨나요? 4D도 볼만한가요? 제가 사는 동네는 4D가 없어서 보지를 못하네요 ㅠㅠ

한시간 차타고 청주까지 나가서 4D로 봤는데 완전 신세계더라구요
담엔 4D한번 체험해 보세요^^

알라딘 극찬이네요.

봐야 하는 영화 목록에 올려야겠습니다.

영화에 대한 평가는 개취이겠지만, 전 정말 제대로 취저당했습니다 ㅎㅎㅎ ㅠㅠ
이 영화는 소장각입니다! 다음에 나올 라이언킹 실사판도 너무 기대됩니다 ^^

알라딘 ㅠㅠ 중국 자막으로라도 보고싶은데 이곳 중국은 죄다 3D로 덕지덕지라ㅠ 지금 고민중이에요 기다렸다가 볼까 하고ㅠ

허거!! 중국은 3D가 대세인가보네요 ㅠㅠ 저와는 완전 반대의 입장이십니다 ㅎㅎㅎ CG들이 너무 좋아서 저는 3D나 4D로 재관람을 갈까 고민 중이거든요 ㅠㅠ

꼭 봐야겠어요!!

@sklara님 안녕하세요^^ (확신에 찬 목소리로..) 강추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