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팥쥐의 영화! 골라보는 재미가 있다~^^

in #aaa5 years ago (edited)

4B28ADCE-EC7E-41F4-B517-8CD27BD275EB.jpeg

안녕하세요!
서로서로 조금씩 행복을 나누고 싶은 파치아모입니다~^^

드디어 AAA(https://www.triplea.reviews/)가 오픈이 되었네요~^^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많은 분들의 참여로 승승 장구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6월 5일부터 리뷰가 가능할 거라 생각했었는데 벌써부터 리뷰 러시가 시작되었네요! 저도 영화 리뷰를 생각하고 카테고리를 나누어 놓고 작성 중이였는데 지금 화성으로 출장 중이라 오늘 저녁 늦게나 내일 정도는 되어야 첫 리뷰를 올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ㅠㅠ 빨리 동참하고 싶어 손이 근질근질 하네요^^

앞으로 저는 천만관객 달성 국내영화 리뷰, 일본영화 리뷰, 에니메이션 리뷰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각 카테고리별로 10개 정도의 영화를 추려놨는데 진행 상황에 따라서 약간의 변동이 있을 것 같아요.

천만관객 달성 국내영화 는 아마도 많은 분들이 보셨을 거라 공감대 형성이나 활발한(?) 토론이 이어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비판적 평가는 언제든 환영이며 앞으로 AAA의 발전에도 밑거름이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댓글을 달아주세요~^^

일본영화는 감성을 자극하는 영화를 주로 소개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제 닉네임인 파치아모의 출처인 [지금 만나러 갑니다] 는 영화와 책으로 수십 번을 봤을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아마 일본영화의 첫 번째 주자가 될 것 같습니다~^^

에니메이션은 주로 아이들과 함께 볼 수 있는 영화를 위주로 리뷰를 할 생각입니다. 가족 모두가 함께 보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으면 그것 또한 즐겁지 않겠어요?

요즘 글 쓰는 재미에 푹 빠져서 단편 소설도 쓰고 있는데 시간 분배를 잘 해야겠습니다. 틈틈히 글을 쓰고 메모하면서 유익한 포스팅이 되도록 노력할게요!! 감사합니다~^^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 Movie URL: (Look at https://www.themoviedb.org/ for your title and put the URL here)

  • Critic: (Choose between A, AA, AAA and input the Data)

  • 영화 URL: (https://www.themoviedb.org/ 에서 리뷰하고싶은 영화 검색후 URL 이곳에 삽입)

  • 별점: (A, AA, AAA 중 선택해서 이곳에 삽입)

Sort:  

풀봇으로응원할게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오홋,,, 단편소설도 기대할게요. ㅎㅎㅎ

팥쥐형 내일도 출장가게 될꺼야~ ㅋㅋㅋㅋㅋ
다양한 리뷰를 준비중이시네요! 기대가 큽니다~ 화이팅^^

화이팅! ㅎㅎㅎ 리뷰 기대 합니다

와우 종류가 다양하네요.
팥쥐님 리뷰 기대 합니다.
단편 소설도 같이요.

팥쥐형 나 카카
멋진글 부탁해.
눈물나는거로 ㅋㅋㅋㅋㅋ

어서오세요~

주1권 독서하고 서평쓰기 챌린지 #46 성공 보팅왔습니다. (3/4)

글쓰는 재미를 터득했다니
축하축하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