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상깊은 영화] hedwig and angry inch

in #aaa5 years ago (edited)

K-020.jpg
K-021.jpg

첫영화리뷰입니다.
최근영화야 다른분들이 하실테구 예전영화중 인상깊은 영화를 포스팅하려합니다
2002년에 나왔구 2017년 재개봉했던 헤드윅~너무 유명한 영화입니다.
우리나라에선 뮤지컬로 흥행을 많이했죠~
만일 영화를 미리보았다면 뮤지컬은 보구싶지않을정도로 원작 영화가 너무 훌륭합니다

어쩔수 없이 여성으로 살아가야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쓴 영화인데.
영화 첫시작부터 음악과 함께 요상한 치장을 하고 노래를부릅니다.
이게 머지 하고 보는순간 점점 영화게 푹빠지게 되죠..영화 이야기와 이어지는 음악들이 너무나 절묘하게 잘이어집니다
영화에 나오는음악자체가 하나의 줄거리이기에 더더욱 집중할수 밖에 없습니다

K-024.jpg
K-025.jpg

제가 자주듣는 노래중하나인 sugga daddy 입니다..
여기나오는 음악자체가 너무나 좋기도하지만 뮤비가 환상이죠~
어쩔땐 황당해서 웃음이나오는장면도 많습니다..위에 영상도 그중하나~

K-026.jpg

헤드윅에서 제가 제일좋아하고 종종듣는 wicked little town 입니다
저 장면이 이영화에서 왜 주인공이 토미(남자)를 만나게되고 계속 따라다니게되는지의 이야기의 시작점이죠~
음악자체도 너무나 감미롭고 좋습니다~

영화자체가 하나의 뮤지컬이고 음악이 영화의 줄거리가되는..
트랜스의 역할을 하며 살아가는 한사람의 이야기가 너무 잼나는 영화입니다~
시간나시면 꼭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영화제목에서 angry inch ..밴드이름인데..왜 앵그리 인치인지는 영화에서 음악들으시면서 가사보시면 아실겁니다^
암생각없이 처음을 그냥 지나치면 다시보기로 보구싶은 그런영화~
첫 영화리뷰 마칩니다~디클릭도 눌러주심감사~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13세 이하 어린이는 유튜브 활동이 제한된다고 하네요

이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Sort:  

많은 포스팅들을 보면서 정말 못본 영화도 굉장히 많다는걸 다시금 느끼네요! 물론 제가 잘 안보는 경향이 크겠지만..ㅎㅎ
다음에 꼭 찾아 보도록 할께요!!

오늘같은날 쇼파에 누워서 보세요^

오늘 같은날 출근 했는데요...ㅎㅎ

ㅎㄱㄱ ...... 그럼 덕담으로~..휴일수당 으로 로또 사셔서 1등 가즈아^..^흐흐

조승우가생각납니다

조승우가 저 역할을 많이 했죠~뮤직컬에선 번안해서 불러서 영화만큼 음악이 살지 못하는거 같았습니다.~

예전에 저도 영화로 봤는데 가물가물하네요^^

인터넷으로 다시 함보세요~^

소극장에서 포스터를 봤던 기억이 나네요.
기회되면 봐보고 싶어요.

뮤지컬보단 영화를 추천합니다^

Hi @futurecurrenc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159 which ranks you at #2293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9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313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