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의 휴일

in #aaa5 years ago

이렇게 신박한 포스터 보신 적 있나요?

저도 영화는 여러 번 봤지만 포스터는 처음 봤습니다.

한 자 한 자 읽어 봤는데 신파 ㅎㅎ

어린 시절 TV로 봤던 흑백 영화 입니다.

무려 1953년 작품입니다.

마음마저 아름다운 오드리 햅번이 주연입니다. 그리고 멋진 신사 그레고리 팩.

이 작품으로 오드리 햅번은 스타가 되었다고 하네요.

나중에 컬러판도 봤지만 왠지 흑백일 때가 더 좋습니다.

빡빡한 일정에 싫증난 앤 공주가 무단 가출(?)을 감행, 우연히 만난 신문기자 그레고리 팩과 로마를 쏘다니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는 ... 참~~ 쓰고 보니 별 내용이 없군요

하지만 눈을 돌리기 어렵습니다.

처음 스쿠터를 혼자 타는.

휴대폰 보는 건 아니겠죠?

스페인광장에서..

보여 드리고 싶은 장면은 많지만 ㅎㅎ

그저 주연들의 연기만으로도 볼만 합니다.

영화속에서 헤어질 때

"I don't know how to say good bye."

" Don't try."

라는 장면이 나옵니다.

비록 그녀는 갔지만 작품 속의 그녀는 영원히 남을 겁니다.

영화로 보세요!

감사합니다. ^^


Sort:  

컬러 작품도 나왔던거로 기억하는데 맞나요?
영화 내용은 잘 기억이 안나는데 오드리햅번 이쁜건 기억나는.. ㅎㅎ

오드리햅번을 따라하려고 스페인계단에서 많은 사람이 몰렸다죠 ㅎㅎ
덕분에 추억을 떠오리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59071.36
ETH 3001.95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