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리뷰] 귀여운 여인

in #aaa5 years ago

20190726_003234.gif

거리의 매춘부인 비비안은 M&A 회사를 운영하는 백만장자
에드워드 루이스의 차에 올라탄다. 그와의 며칠 동안,
비비안은 상류사회를 경험하고, 에드워드와 격을 맞춰주기
위해 비싼 옷을 사 입고, 식탁예절까지 배운다. 처음에는 돈 때문에
시작했지만, 나중에는 에드워드를 사랑하게 되어, 에드워드와의
시간을 접고 자신의 원래 자리로 돌아온다.
그러나 이미 에드워드에게 깊은 사랑을 느낀 비비안은 매춘부 일을 접고
공부를 하겠다고 짐을 싼다. 떠나려는 날 아침 에드워드가 자동차의
지붕을 열고 입에 장미꽃을 물고 나타나 비비안에게 청혼한다.
고소공포증이 있는 그가 비비안의 아파트 난간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고,
비비안은 내려가 둘이 만나 키스한다.

이 영화가 1990년에 개봉했으니
거의 30여년전이네요
쥴리아 로버츠 리즈시절 아닌가 싶습니다

쥴리아 로버츠 언니도 많이 늙었겠네요 ㅎㅎ
요즘 본지 좀 오래된거 같네요~

이 영화도 신데렐라의 결정판이긴 하지만
쥴리아로버츠가 어디 모임에 갔다가 무시받고 리처드기어에게 일러서?
쇼핑하는 장면이 나오쥬

어릴때라 명품이런거 하나도 모를때라
저게 비싼건가 싶으면서 봤던 기억이 나네요

그치만 너무 이쁘게 나오고
모든옷이 다 잘어울려서
감탄하며 보는 영화로 기억됩니다

땡땡이 원피스
하얀 옷에 검은 모자
19금일랑말랑 한 커다란 욕조씬
다 기억나네요 ㅎㅎㅎ

마지막에 리차드 기어가
오픈카 타고 와서
철재계단을 오를때쯤이면
내가 주인공인 마냥 가슴이 벅차고 ㅋㅋㅋㅋㅋㅋ

그때의 귀여운 여인은 아직도 잘 살고 있겠쥬??
잘살아야 한다~~~~~~~


Sort:  

여기 나왔던 사운드도 참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쿵짝쿵짝쿵짝쿵짝 쁘리리 워먼 .. 귓가에 맴돌쥬 ㅎㅎㅎ

얼마 전 줄리아 로버츠가 나오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인가 그걸 보면 여전하더라구요.ㅋ

아..저도 그 영화 봤어요
힐링 영화였던 기억이 나네요
다시찾아봐야겠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99 which ranks you at #1119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16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4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