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축하겸 영화 리뷰(알라딘) 첫글~!

in #aaa5 years ago

안녕하세요 꿀푸입니다.

우선 AAA 오픈 후 첫 글이네요~ 영원히 오래오래 번창하길 기원합니다 ㅎㅎ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영화를 주제로 글을 쓸수 있으니 역시 엄청난 글들이 올라오는군요.
더욱 흥하여서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참여를 하였음 좋겠습니다.
그리고 향후엔 특정 배우 라던지 영화 OST... 아니면 내가 좋아하는 영화 순위 Top 10 같은?? 또는 절대 비추 하고픈 영화라던지... 등등 다양한 주제와 이벤트를 하면 재미있을 듯 하네요~ 뭐 운영진들이 잘 하시겠지만요.

저는 영화를 완젼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그냥 즐기며 보는 입장이라 딱히 리뷰를 잘 쓰지도 못하구요.
그래서 큐레이팅 위주로 AAA를 즐길 예정입니다. ㅎㅎ
그래도 영화 리뷰를 위해 만든곳이니 가장 최근에 본 영화인 알라딘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근 3~4년간 영화관 구경도 못해본 와이프와 마침 휴일이 겹쳐 동네 영화관에서 같이 영화를 보았습니다.
첨엔 별로 안가고 싶어하길래 알라딘! 이라고 하니 오! 해서 보았지요.
영화에 대한 정보 없이 원작 애니메이션도 안본 상태에서 별 기대없이 보았는데
영화 보는 내내 볼거리가 아주 풍성한 영화 였습니다.
특히 지니역의 윌스미스의 춤과 노래 그리고 발리우드 식 단체 군무 등 눈과 귀가 즐거운 영화 였네요.
다른 배우들의 노래와 춤도 즐거웠지만 그중 여주인공의 미모도 한 몫 하였지요. 헤헤.
A whole new world 노래가 나올때 정말 감동이 오더군요.
아 이노래가 알라딘 노래구나 라는걸 오늘 깨달았고 원작 애니메이션을 봤었더라면 더욱 감동 이었겠지만요.

시간이 나면 원작 애니메이션을 보고 비교를 해봐도 재밌을 듯 하네요. 아무 기대 없이 갔다가
아름다운 동화 한편을 보고 나온 느낌입니다. 중간중간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노래들도 즐거웠구요 ㅎㅎ

그래서 제 점수는요...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AAA 첫 리뷰 환영합니다.^^
알라딘 저도 완전 재미있게 봤습니다.^^

원하시는 다양한 주제와 이벤트 제가 다 하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AAA 에서는 @hodolbak-aaa 계정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부탁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