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섯번째 영화리뷰) 네가 이기는 건 수백만의 여자들과 함께 이기는 거야 - 인도영화 '당갈'

in #aaa5 years ago (edited)

영화리뷰에 그림까지 추가하시는 클라스..
레벨업~ 트리플 에이 ㅎㅎ

Sort:  

친구가 제 그림에 스타일이 있다고 추켜세웠던 적이 있는데, 정말 그런가요?
저건 제가 그린 건 아니고요, 영화에 나왔던 그림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그림이라 사진으로 찍어두었는데, 아마도 제 그림 스타일과 닮았나봐요.ㅋㅋ

오메~ 그리신게 아니었군요^^(#이런오해를)
종종 그림 그리시길래 그리신 줄 알았네요~

자~ 그럼 언제 진짜로 하나 그려보시지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61.84
ETH 3061.5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