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다운 2주차steemCreated with Sketch.

in #aaa11 months ago

스팀잇에 템플릿이 생겼네요. 좋아 보입니다. 비트코인이 상승해서 장이 좀 좋아 보입니다.
파워가 반으로 줄어들었습니다. 2주후에는 스팀파워가 거의 없을듯합니다.
글을 안썼지만 스팀잇에서 보팅큐레이션은 했습니다. 이것도 귀찮네요. 큐레이션하면 글의 수익을 좀 나눠주던가 하면 더 좋을텐데요.

파워가 줄어드는 만큼 부담도 줄어드네요. 글을 매일 써야 한다는 강박이 있었는데 안써도 되니 맘이 편합니다. 스팀잇은 안떠날 생각입니다. 딱히 하는 SNS도 없습니다. 인생의 낭비라 생각하는편이라서요.

스팀파워 없이도 충분히 스팀잇을 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UPVU 토큰이 조금 있기 때문이기도하고요. 이가격에 스팀을 처분하는건 너무 아깝다는 생각도 들고 UPVU 토큰은 1000원이상에서 스팀으로 바꿔서 팔생각입니다.
파워다운한 스팀은 대부분 트론으로 바꿨습니다. poloniex에서 봇이 있어서 유동성이 없는듯보여도 교환이 잘됩니다. 업비트는 트래블룰때문에 귀찮네요.

스팀파워가 없으면 보팅파워가 없으니 큐레이션은 거의 안되겟네요. 증인투표도 안해도 되겠네요.
글을 쓸 리소스마나만 있으면 스팀파워는 충분합니다.리소스가 저렴하니 스팸댓글이 많았었는데 안보이게 업그레이드 한것도 좋네요.

Sort:  

파워다운 하시는 군요
이제 부담없이 즐기세요~^^

글을 매일 쓰는게 힘들긴 합니다ㅠ;

그냥 소소한 글 쓰거나 일기장이라고 생각하고 글 쓰면 한층 더 편안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내가 글 쓴다고 내 글에 댓글 다는 사람들은 항상 오시는 분들 밖에 없거든요~!!

중요한 건, 대부분 사람들은 저에게 관심이 없죠^^

부담없이 즐기는게 최고죠.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497.86
ETH 2992.94
USDT 1.00
SBD 3.69